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키엘, 국내 네 번째 단독매장 ‘키엘 코엑스몰 부티크’오픈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국내 네 번째 단독 매장인 ‘키엘 코엑스몰 부티크’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키엘 코엑스몰 부티크는 최근 새롭게 단장한 코엑스몰에 위치한 국내 네 번째 단독 매장으로, 뉴욕 감성을 그대로 담은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키엘은 이곳에서 전문적인 피부 상담과 더불어 구매 전 샘플 서비스를 제공하고, 키엘의 각종 사회공헌도 진행하며 키엘의 브랜드 정신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키엘 코엑스몰 부티크에는 오랜 히스토리를 가진 키엘 제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헤리티지 포뮬라(Heritage Formulas)’와 키엘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은 10개 제품들을 전시한 ‘커스터머 훼이보릿(Customer Favorites)’ 섹션이 조성되었다. 


또한 부티크 내 분리된 공간으로 ‘키엘 맨 존(Kiehl’s Men Zone)’을 구성하여 남성 고객들이 더욱 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했고, 남성을 위한 맞춤 상담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키엘 코엑스몰 부티크 오픈을 기념해 각종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이달 24일까지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K 로고 쿠키와 커피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키엘의 역사를 상징하는 ‘배’ 모양과 뉴욕을 상징하는 ‘사과’ 모양의 펜을 증정한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