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와의 추억을 사진으로’ 캐논,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11일부터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과 제11회 서울국제어린이ㆍ유아용품전(이하 유아교육전)에 참가한다고 이날 밝혔다.

육아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램, 어린이 문구, 시설, 학습용품 등 유아와 관련된 컨텐츠를 선보이는 자리인 만큼, 캐논은 가족단위의 방문객들이 직접 카메라를 체험하고 풍성한 사은품도 받아 갈 수 있도록 부스를 선물상자 형태로 구성했다.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선착순 방문 이벤트’에선 매일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총 4회에 걸쳐 선착순 100명에게 ‘2015년 캐논 달력’을 증정한다. 또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2시간마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캐논 에코백을 무료로 증정한다.

무료로 사진촬영을 해주는 포토 이벤트도 열린다. 포토 이벤트는 총 2가지 타입으로 진행되며, ‘아이 증명사진 촬영’과 ‘산타와 함께하는 기념사진 촬영’으로 이뤄져 있다. 포토 이벤트는 현장에서 직접 사진을 촬영하고 포토프린터 ‘SELPHY CP910’으로 바로 인화해볼 수 있어 현장에서 바로 추억이 담긴 사진을 받을 수 있다.

캐논 SNS 이벤트는 부스 내 부착돼 있는 “Sorry! Santa 페스티벌” 포스터의 이미지를 촬영 후 개인 SNS(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등)에 #캐논, #카메라, #Sorry!Santa, #겨울프로모션 키워드를 해쉬태그로 삽입해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의 참여자 전원에게는 ‘목걸이형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신영진 부장은 “이번 유아교육전에 캐논이 준비한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과 이벤트를 통해 카메라가 주는 즐거운 추억을 고객들이 마음껏 누리시길 바란다”며 “캐논은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에 참가해 우수한 캐논 제품을 통해 고객과 함께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