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파주 한양수자인 리버팰리스 초특급 프리미엄, 특별 분양 마지막 기회

정부가 최근 내놓은 부동산 경기 활성화 대책 이후 분양 시장에 훈풍이 불고 있다. 분양권 거래량이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연속으로 2만 8000호를 넘어섰다. 2008년 금융위기 이후 부동산 경기 침체가 가장 심각했던 서울도 최근 분양권 거래량이 크게 늘어 지난 8월 거래량은 3455호, 9월에는 2764호로 역시 2006년 이후 최대치를 보였다. 전문가들은 정부의 부동산 활성화 대책에 따른 기대감과 새 아파트들의 뛰어난 입지·가격 경쟁력이 합쳐진 결과로 분석했다.
 
이에 따라 파주 한양수자인 리버팰리스 견본주택을 찾는 실수요자들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파주 한양수자인 리버팰리스는 입동이 지나고 날씨가 쌀쌀해진 것과는 상관없이 그동안 관망하던 수요자들이 대거 몰리면서 계약률이 급격하게 상승하며 선착순 분양 시작 후 많은 방문이 이뤄지고 있다.

9.1부동산 대책을 통해 택지개발촉진법을 34년 만에 폐지해 앞으로 신도시 건설이 중단되고 전매제한이 최초 계약 후 6개월로 단축되었다. 이에 따라 파주 한양수자인 리버팰리스 재조명받고 있다. 특히 파주 한양수자인팰리스는 3.3㎡당 600만 원대로 저렴한 분양가에 실수요자를 중심으로 활발히 분양이 이루어지고 있다.
 
교통을 보면 서울~문산 간 고속도로 개통(예정)이 되면 상암동까지 20분대 진입이 예상되며, 현재 자유로, 통일로 진입 시 서울까지 빠른 연결이 가능하며, 경의선 복선 전철개통(예정), 2017년 착공 예정인 제2외곽순환고속도로까지 완공되면 광역교통망 이용으로 매우 편리하다.

파주 한양수자인 리버팰리스는 지하 2층, 지상 22층 총 14개 동의 1,006가구다. 조건은 계약금 500만 원(1차),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으로 진행하고 있다.

파주 한양수자인 리버팰리스 분양 관계자는 "파주시에서 명품단지로 손꼽히는 만큼 주거에 필요한 모든 요소들을 다 갖추고 있는 입지"라며 "여기에 대형 건설사의 시공력을 더해 파주에서 손꼽히는 명품 주거타운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모델 하우스 방문 시 원활한 관람 및 상담, 동·호수 지정계약을 위해 담당 직원 상담제를 실시하며, 더욱 큰 특별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전화 문의 후 방문하면 자세히 안내한다고 업체 측은 말했다.
 
방문예약 및 문의번호 : 031-904-0717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