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크리스마스 패키지 &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패뷸러스 홀리데이와 프리셔스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연말을 맞아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시간을 갖기에 딱 좋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패뷸러스 홀리데이 (Fabulous Holiday) 패키지

패뷸러스 홀리데이 패키지에는 키엘이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듀오 ‘크랙 & 칼(Craig & Karl)과 함께 출시한 ‘2014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 중 키엘 홀리데이 에디션 핸드&립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키엘 홀리데이 컬렉션에서도 강렬한 컬러 패턴을 콘셉트로 홀리데이 시즌의 설렘과 키엘 만의 독특한 뉴욕 감성을 특별하게 담아냈다. 또한 추가 증정되는 와인, 초콜릿과 함께 로맨틱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판매 기간은 2014년 12월 24, 25, 26, 27, 28, 31일 가격은 19만 3천원(세금별도)부터. 


▲프리셔스 크리스마스 (Precious Christmas) 패키지

프리셔스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뷔페 레스토랑 가든 테라스에서 진행되는 랍스터를 포함한 크리스마스 이브 스페셜 디너 2인권을 증정한다. 객실 1박,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 2인권, 호텔
수영장 및 인발란스 짐 이용으로 구성된 ‘프리셔스 크리스마스’로 연인,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예고한다.

판매 기간은 2014년 12월 24일 단 하루, 가격은 23만 원 (세금별도)부터.

모든 패키지에는 인발란스 짐 및 실내 수영장 무료로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이그제큐티브 이상 객실을 이용할 경우 뷔페 레스토랑 가든 테라스에서 조식 2인이 제공이 포함되며, 부모 동반이면 16세 이하 자녀 2명까지 무료 식사가 제공된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뷔페 레스토랑 가든 테라스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가든테라스에서 스페셜 뷔페를 선보인다. 랍스터를 포함한 스페셜 뷔페 메뉴, 멋진 테이블 세팅, 웰컴 드링크와 함께 연인, 가족과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즐기기에 좋다.

기간은 크리스마스 이브인 2014년 12월 24일 단 하루 이며, 가격은 성인 기준 5만 9천원.

suntopi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