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덕수리 5형제' 이광수 순박과 섬뜩 넘나드는 연기 '시선집중'
배우 이광수가 영화 '덕수리 5형제'에서 극적 긴장감을 자아내는 반전 연기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이광수는 현재 개봉 중인 '덕수리 5형제'에서 좌충우돌 5형제 곁에서 물심양면 조력자 역할을 맡은 박순경으로 등장한다.



전반부는 '덕수리 5형제'가 그리는 코믹 스토리 위주로 그려지지만 후반에는 분위기를 반전시키는 액션과 스릴러가 관객들의 시선을 잡는다. 순박함과 섬뜩함을 넘나드는 섬세한 감정연기로 존재감을 톡톡히 과시했다는 평이다.

또한 이번 영화에서는 이광수의 액션도 확인할 수 있다. 그는 액션 스쿨에서 액션 연기 수업을 받으며 캐릭터에 열정적으로 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광수는 '동이', '불의 여신 정이',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괜찮아, 사랑이야'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자리매감 했다. 이외에도 '런닝맨'에서 재미있는 캐릭터로 구축, 예능, 드라마, 영화까지 종횡무진 할약을 펼치고 있다.

덕수리 5형제'는 실종된 부모님을 찾기 위해 좌충우돌 수사작전을 펼치는 5형제의 이야기로, 최근 결혼 발표로 화제를 모은 배우 윤상현이 맏형으로 등장한다. 또 송새벽, 이아이, 투피엠의 황찬성, 김지민이 나머지 4형제로 호흡을 맞췄다. 배우 이광수는 동네를 지키는 순경으로 출연한다.

한편 '덕수리 5형제'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