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한금융투자, ‘Welcome 2015 이제는 해외선물’ 이벤트
[헤럴드경제=김우영 기자]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강대석)는 해외선물 신규고객(또는 2014년 6월 이후 무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Welcome 2015 이제는 해외선물이다!’ 이벤트를 2015년 2월 28일(토) 까지 시행한다.

해외선물이란 CME, EUREX, HKEX 등 다양한 해외증권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선물상품을 일컫는다. 지수, 통화, 금리 등 금융선물은 물론 농산물, 귀금속, 축산물, 에너지 등 상품선물까지 다양한 분야에 투자가 가능하다.

1계약만 거래해도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을 받을 수 있으며(선착순 30명), 합산 거래량에 따라 최대 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500계약 이상).

또한 파생전문가용 거래시스템인 ‘신한아이 고수’를 이용해 해외선물을 거래하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만원권을 증정한다(선착순 20명). ‘신한아이 고수’는 KOSPI200 야간을 비롯 국내 모든 파생상품 및 해외선물을 거래할 수 있는 선물옵션 전용 HTS로, 선물옵션에 특화된 각종 매매전략 및 포지션 분석 화면을 제공한다.

‘Welcome 2015 이제는 해외선물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및 신한금융투자 글로벌사업부 해외파생팀(☎02-3772-4365)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w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