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온뜨레, 오가닉 임산부 바디케어 출시

유기농 브랜드 온뜨레가 임신 및 급격한 체중 변화 등으로 인한 피부변화를 예방해주는 오가닉 임산부 바디케어 라인 ‘테안’ 을 출시했다.

온뜨레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랑스 오가닉 브랜드 ‘테안’은 브랜드 창립자가 마다가스카 열대 밀림에서 찾게 된 특별한 식물 원료를 사용하며 여성, 특히 엄마의 피부를 위한 오가닉 바디 케어 상품을 개발하였다. 전 상품 코스메비오, 에코서트 인증을 받아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선보이고 있다.

피부에 갑작스러운 변화로 바디 피부에 흔적이 남는 것을 방지해 주는 ‘테안 퍼스트케어 스트레치마크 크림’은 초기 예방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크림이다.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식물성 오일 등이 피부 안, 밖의 보습 및 탄력 층을 강화해 준다.

이어 ‘테안 럭셔리 수딩오일’은 고 영양의 복합 유기농 식물성 오일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조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바디 보습, 탄력 오일이다. 비타민 C가 매우 풍부한 로즈 오일이 바디 흔적의 색이 진해지지 않도록 가꾸어 준다.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 스트레치 마크 회복단계에 효과적인 ‘SOS 스트레치마크 밤’과 산뜻한 사용감의 ‘리프레싱 퍼밍 밀크’도 있다.

온뜨레 관계자는 “차갑고 건조한 날씨와 급격한 체중 변화 등으로 인한 피부변화를 ‘테안’의 바디 집중 케어 라인 2종으로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