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올림푸스 “펜 E-PL7 사고 스키장 가세요”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올림푸스한국은 오는 31일까지 프리미엄 셀피 미러리스 ‘PEN E-PL7’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키장 리프트권을증정하는 ‘올림푸스 PEN E-PL7 사고 스키장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이벤트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비발디파크 리프트권(1인 2매)을 증정한다. 구매 후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하면 추첨을 통해 스키장 출사 이벤트에도 초청한다.

출사는 내년 1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비발디파크 스키장에서 진행된다. 설원에서 스키와 보드를 즐기며 사진을 촬영하는 시간과 전문가 강의도 준비돼 있다. 숙박, 리프트, 렌탈 이용권, 식사 등을 올림푸스가 지원하며, 당첨자는 1월 5일(월) 발표된다. 


페이스북 이벤트에도 푸짐한 선물이 포함된다. 페이스북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올림푸스 페이스북에 겨울 추억을 담은 셀피 사진과 함께 E-PL7의 장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PEN E-PL7(1명)과 영화 예매권 2매(2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20명)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올림푸스 홈페이지(www.olympus-imagi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