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결혼정보회사 수현 ‘라스트 싱글파티’ 개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대표 경증수, www.isoohyun.co.kr)은 2014년 마지막 싱글을 위한 ‘싱글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스트 싱글파티’는 오는 27일 임페리얼 펠리스 호텔 조이바에서 파티 참석을 희망하는 직장인과 전문직 종사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라스트 싱글파티’는 2014년이 지나기 전 싱글들에게 인연을 만날 수 있는 만남의 기회를 제공해 주는 파티이다. 미혼 남녀들을 위해 솔로탈출을 주제로 개최된 파티이며 커플 성사율 100%를 목표로 진행되는 파티이기 때문에 적극적인 자세로 파티에 참석한다면 좋은 인연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노블레스 수현은 고객과 회사가 아닌 사람과 사람의 소통이 가장 중요하다는 회사의 운영방침을 바탕으로 올바른 결혼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솔선수범한 결혼정보 업체이다. 그 결과 한국 사보협회에서 주최한 2014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을 수상한바 있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김희성 팀장은 “올해가 지나기 전에 인연을 만나고자 희망하는 미혼남녀들을 위한 파티이기 때문에 기존의 파티보다 커플 성사율이 높다”며 ”대한민국의 남녀 직장인과 전문직 종사자라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는 ‘라스트 싱글파티’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연말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파티를 진행중이며 자세한 사항과 신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