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호주워킹홀리데이, 인턴쉽 설명회 이번엔 광주에서…..

대졸 취업난이 계속되면서 대학졸업예정자 및 미취업자들이 이력서를 조금이라도 더 눈에 띄게 하기 위해서 애를 쓰고 있다. 소위 ‘스펙’이 기본적으로 주목 받아야 면접 문턱이라도 밟아 볼 수 있다는 말이 돌면서 이제 학점과 토익 점수는 기본이 되었다. 또한 어학연수 및 유학 역시 이제는 기본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이다.

최근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 바로 호주이다. 호주 환율 하락세로 인해 미국, 캐나다 등에 관심을 보이던 많은 학생들이 호주로 눈을 돌리고 있다. 대표적으로 “호주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학생들이 어학연수뿐 만 아니라, 사회 경험을 쌓을 수 있어 많이 선택하고 있다.

호주워킹홀리데이는 평생에 한번만 발급이 가능한 비자이며 만 18세에서 만 30세 사이의 신체 건강한 남녀라면 누구나 비자를 받을 수 있다. 1년 동안 호주에 체류할 수 있으며, 호주어학연수는 최대 17주까지 가능하고, 합법적으로 일을 할 수 있다. 어학연수와 일, 여행, 경험 모두를 할 수 있는 최고의 비자라고 할 수 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에 관심 있는 학생들은 오는 12월 20일(토) 오후 2시 전남 광주 개최되는 “호주 워킹홀리데이 세미나” 에 참가한다면 호주 워킹홀리데이 전문가에게 자세한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지난 11월에 개최 되었던 서울/부산 호주유학박람회가 성황리에 마무리 된 만큼, 이의 연장선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전라도 광주 지역을 시작으로 상대적으로 기회가 적은 지역들을 다니며, 전국투어 세미나를 개최할 것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워킹홀리데이 뿐만 아니라, 호주유학을 꿈꾸는 학생들을 위해서 호주 최고의 요리학교 르꼬르동블루 뿐만 아니라, 호텔 No1 호텔학교 블루마운틴을 비롯 하여 호주 명문대학교, 호주 국립기술 전문대학 TAFE, 사설 칼리지 등 호주유학에 대해서도 자세한 설명이 함께 이루어 질 것이다.

이번 호주워킹홀리데이 세미나 참가를 희망하는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http://studyinaustralia.kr )를 통해 사전 등록 후 방문하는 것이 유리하다. 특히 사전 접수를 통해 상담 내용을 미리 제공하면 현장 상담이 수월할 것 이다.

현장 참가자들에게는 당일 여권을 지참하고 온다면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신청을 무료로 제공하며, 현장에서 호주 유학 수속을 희망할 경우 호주 항공권 제공, 현지 공항 픽업서비스, 초기 정착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