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ALL (볼), 파이어맨 컬렉션의 스톰 체이서 프로 모델 출시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파이어맨(Fireman) 컬렉션의 스톰 체이서 프로(Storm Chaser Proㆍ사진)는 볼 익스플러(Explorers) 클럽의 멤버인 유명한 기상학자 조슈아 울먼(Dr. Joshua Wurman)의 오마주 모델이다.

그는 인류 최초로 토네이도에 근접하여 토네이도 최하층의 파괴 현상을 실시간으로 계측했다.

이런 업적을 쌓은 조슈아 울먼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파이어맨 컬렉션의 스톰 체이서 프로는 12시간까지 측정이 가능한 크로노그래프 기능을 가진 스위스 오토매틱 무브먼트를 수정한 RR1402를 채택했다. 


시ㆍ분ㆍ스몰 세컨드, 데이 앤 데이트 기능은 물론 직경 42mm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안에 시안성이 좋은 텔레미터 계기판을 탑재했다.

텔레미터는 거리를 가늠하는 기능으로서 천둥 소리를 듣고 진원지와의 측정이 가능하다. 텔레미터에서 스몰 세컨드 핸즈는 거리(km)를 측정하는 기능을 수행하며, 다이얼은 블랙ㆍ그레이ㆍ화이트 컬러로 새롭게 빚어내어 완벽한 시안성을 제공한다.

또한 다이얼의 인덱스와 핸즈에 3H 트리튬 가스를 주입한 셀프 파워 마이크로 가스 튜브를 사용해 가독성이 뛰어나며, 100m 방수 기능과 5,000 Gs 에서도 견딜 수 있는 충격 방지 기능을 갖췄다.

파이어맨 컬렉션의 스톰 체이서 프로는 스테인리스 스틸 또는 가죽 스트랩으로 호환이 가능하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