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돈 되는 호텔…‘평택 라마다 호텔’이 딱이네

신성장 경제도시의 도약을 하고 있는 평택시가 최근 투자자들 사이에서 ‘핫’한 곳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는 미군기지 이전과 KTX 역사 신설, 삼성 반도체 공장 건설, LG전자의 고용 창출효과에 대한 기대감이 작용한 것으로, 평택호 관광단지개발사업이 최근 기획재정부 산하 공공투자관리센터(PIMAC)의 민간투자사업 적격성 심사를 최종 통과한 것도 이유 중 하나로 꼽을 수 있다.

평택시는 최근 용산 미군기지 이전과 고덕신도시 등 지역내 개발 환경에 맞춰 재수립한 ‘2020 도시기본계획’을 경기도가 승인했다. 

이번 계획에는 평택-수서간 고속철도· 서해안철도· 평택-포승간철도· 제2서해안고속도로 등 대규모 SOC사업들도 반영됐으며, 내년 수서~평택을 오가는 KTX 지제역이 완공되면 서울을 20분대로 오갈 수 있게 된다.

평택시의 풍부한 개발호재로 인해 수많은 임대수요가 예상되는 가운데 평택항 바로 앞 포승산업단지 내에서 윈덤 호텔 그룹의 ‘평택 라마다 앙코르 호텔’이 분양에 나섰다.

‘평택 라마다 앙코르 호텔’은 중국 바이어들을 독점할 수 있는 경기도 평택시 평택항 인근에 위치해 투자자들의 이목이 쏠린다.

현재 분양 중인 평택 라마다 앙코르 호텔은 지하 4층~지상 18층 총 302실 규모로, 숙박시설 및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생활시설은 전 세계 47국, 900여개의 호텔체인을 가진 라마다 호텔답게 세련된 품격의 디자인과 차별화된 시설들로 설계됐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1층 로비에는 안내데스크와 함께 카페까지 조성돼 있어 만남의 시설로 이용 가능하다. 부대시설의 경우도 피로를 말끔하게 풀 수 있는 대형 휘트니스와 사우나가 도입돼 숙박객들의 건강한 여행을 돕고 있다. 여기에 18층 옥상의 하늘정원에는 야외 파티를 할 수 있는 시설이 준비돼 있다.

평택 라마다 앙코르 호텔은 ㈜태림종합건설이 시공하고, ㈜태림 D&I와 ㈜그랜드팰리스코퍼레이션이 각각 시행과 운영을 맡았다. 모델하우스 방문은 전화로 사전예약 시 빠른 관람이 가능하며 사은품을 증정한다.

평택 라마다 앙코르 호텔은 오는 2016년 준공 예정이며, 문의는 1688-7076으로 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