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커피숍창업 브랜드 커피마마, KBS 2TV 일일드라마 ‘달콤한 비밀’ 제작 지원

소자본커피프랜차이즈 커피마마에서 착한 일일드라마로 시청률 고공 행진중인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 달콤한 비밀’에 제작지원을 나섰다.

현재 16회까지 진행중인 ‘달콤한 비밀’(김경희 극본, 박만영 연출) 은 발칙한 비밀을 가진 싱글맘과 타인에 냉소적인 시크남이 아이를 통해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진정한 사랑과 가족애를 깨닫게 되는 스토리다. 

불륜, 출생의 비밀, 폭력 등 자극적인 소재가 난무하던 지금까지의 일일드라마와는 달리 힐링과 사랑을 전면에 내세워 안방극장을 물들이고 있는 중이다.

기존까지 일일드라마의 필수 요소가 막장이었다면, ‘달콤한 비밀’ 은 자극적이나 논쟁이 될 만한 내용 없이 덜 자극적이고 현실과 더 공감 할 수 있는 착한 스토리로 막장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많은 지지를 얻고 있다.

‘달콤한 비밀’ 제작지원에 나선 커피마마 역시 점주들과의 관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착한 커피창업 브랜드다.

타 브랜드에서는 보통 가맹점들을 ‘OO점’ 이라고 칭하는데 반해, 커피마마에서는 ‘우리동네 사랑방’ 이라는 컨셉트처럼 ‘OO우리집’ 이라는 이름으로 매장명을 지어준다. 점주들도 ‘우리집’이라는 매장명이 자신만의 가게 라는 느낌이 들어 좋고, 매장을 방문하는 손님들도 따뜻한 느낌이 들어 다른 브랜드보다 정감이 간다는 평이 많아 착한브랜드를 찾고 있는 예비창업주들에게 호응이 높다.      

그 외 커피마마의 다양한 이벤트정보와 커피창업 관련문의는 커피마마 홈페이지(www.coffeemama.co.kr) 또는 대표번호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