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씨티은행, 애셋誌 선정 12년 연속 ‘한국 최우수은행’으로 뽑혀
[헤럴드경제=황혜진 기자]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은 애셋 매거진(Asset Magazine, 이하 애셋)誌가 선정한 ‘2014 한국 최우수은행(Best bank in Korea for 2014)’에 12년 연속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애셋지는 ‘2014 트리플 에이 컨트리 어워드(Triple A country awards for 2014)’에서 씨티은행을 한국, 중국, 인도, 인도네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의 최우수 은행(Best Bank)으로 선정했다. 한국씨티은행 외에도 씨티는 인도네시아, 필리핀, 대만 등 다수 국가에서 10년 이상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스티븐 버드(Stephen Bird) 씨티 아태지역 CEO는 “올해, 그리고 지난 10여년이 넘는 기간 동안 수상을 했다는 것은 아시아 전역 프랜차이즈에 대한 씨티의 일관성과 확고한 의지를 여실히 보여준다”면서 “아시아는 씨티 글로벌 성장 계획의 핵심”이라고 말했다.

박진회 한국씨티은행장은 “고객의 신뢰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이 상의 수상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아울러 12년 연속으로 이 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저력의 바탕이 된 임직원들의 열정과 헌신 그리고 혁신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hhj6386@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