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T&G와 GS건설 합작! 대구역센트럴자이 12월 5일 오픈 주목

최근 대구부동산 열기를 더욱 뜨겁게 하고 있는 대구역센트럴자이가 5일, 마침내 모델하우스를 공개한다.1호선 대구역과 곧 개통예정인 도시철도 3호선 달성공원역 도보 더블 역세권에다 동성로생활과 침산생활을 동시에 누리는 대구역센트럴자이는 아파트 프리미엄요인을 모두 다 가졌다해도 과언이 아닌 2014년 최고의 1순위 기회다.

대구역센트럴자이는 단지 바로 옆에, 아파트보다 먼저 총 15,000㎡ 규모의 수창1,2,3공원을 조성한다. GS건설은 단지 내 중정형 테마공원을 조성하고 바로 옆 10,562㎡ 수창공원(계획)과 연계하여 도심 속 그린네트워크를 제공한다. 또한 유명건축가 양진석 교수가 프로젝트 매니저로 참여한 대형 스트리트형 판매시설은 공원과 연결된 중구의 새로운 명물거리로 유럽스타일의 원스탑라이프를 누린다.

단지 바로 뒤편에는 대구예술발전소가 이미 가동 중이며 인근에 문화창작교류센터가 추가로 건축될 계획이다. 공구박물관이 개관하고, 놀라운 변화를 거듭하고 있는 공구골목과 함께 순종 어가길이 단지 인근으로 조성될 계획이며 최근 리모델링한 대구시민회관과 오페라하우스도 1km안에 누릴 수 있는 문화중심이다.

대구역센트럴자이 아파트 1,005가구는 주상복합임에도 4Bay 구조 등 조망과 일조권을 극대화 한 남향위주 판상형으로 설계되었다. 지상 1층은 주차장, 2층은 데크공원 설계, 주거와 비주거 차량의 동선분리, 2~3라인당 2대의 엘리베이터, 1층 주차장에서 데크층으로 이동할 수 있는 외부 엘리베이터로 쾌적성과 편의성을 더했다. 피트니스와 스크린 골프까지 갖춰진 실내골프연습장, 작은 도서관과 카페테리아, 주민회의실을 갖춘 자이안센터가 조성되며 투룸과 원룸으로 조절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 4개실을 갖춘다.

TEMS 시스템(에너지 관리통합시스템)을 비롯해 자이 원패스 시스템, 전열교환 환기시스템, 중앙정수시스템 등 자이의 명성답게 최첨단 아파트로 완성되며, 기존보다 10cm~20cm 더 넓고 여유로운 주차구획선에 각 동별로 무인택배시스템도 갖췄다. 4Bay의 공간배치(전용 84㎡A, 94㎡), 3면 발코니 적용(전용 59㎡)으로 실내 개방감과 쾌적성을 향상시으며, a-Space(전용 84㎡A, 84㎡B 유상옵션)를 제공하여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이러한 입지적 장점과 제품력, 브랜드파워를 모두 가진 덕분에 대구역센트럴자이 오피스텔도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대단지 안에 조성되는 대규모 판매시설 등을 함께 공유할 수 있다는 점과 더블역세권을 품은 도심 오피스텔이라는 점. 특히 도심 오피스텔임에도 바로 앞 수창공원(계획)을 조망할 수 있고, 내 집 마당처럼 누릴 수 있다는 점이 수요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을 동시에 끌고 있다.

실용적인 풀퍼니시드(Full Furnished) 시스템과 아파트보다 약 10cm 더 높은 2.4m 천장고 적용하며, 주거가 가능한 원룸형 설계(전용 39㎡)와 임대가 가능한 스튜디오형 설계(전용 26㎡)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피스텔 5층에 피트니스센터, 북카페, 회의실 등 오피스텔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센터, 이와 연계한 옥상조경을 조성한다.

부동산전문가는 “대구역센트럴자이는 기존의 재개발아파트와 달리 단순한 아파트공급이 아닌 공원과 문화공간을 함께 조성해 진정한 도심재생의 새로운 모델이 될 것”이라고 말하고 “ 입주 후의 만족도와 가치상승, 그리고 앞으로의 중구 재개발, 재건축에 미치는 영향 또한 지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대구역센트럴자이는 전용 59㎡, 72㎡, 84㎡, 94㎡ 1,005가구와 오피스텔 전용 26㎡, 39㎡ 240실, 총 1,245가구 모델하우스를 12월 5일 공개하고, 모델하우스는 침산동 홈플러스 맞은편에 있다.  분양문의는 1800-8886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