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모레퍼시픽,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0억 원 기탁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전개하는 ‘희망 2015 나눔캠페인’에 10억 원을 기탁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되는 성금은 여성 가장 자립 및 취업 지원을 위한 ‘뷰티풀 라이프(Beautiful Life)’사업에 사용된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002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첫 인연을 맺은 이래 14년째 꾸준히 기부를 실천해왔다. 특히, 2008년부터는 ‘뷰티풀 라이프’ 사업을 통해 여성 가장을 위한 지원이 진행됐다. ‘뷰티풀 라이프’ 사업은 ㈜아모레퍼시픽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금을 지정 기탁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를 통해 취약계층 여성 가장들에게 취업 지원 교육 및 멘토링, 컨설팅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그들의 자립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올해 해당 사업 지원 대상자 중 취업에 성공한 인원은 전체의 30.2%에 달한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 회장은 “아모레퍼시픽은 신뢰와 책임을 신조로 여기던 창업자의 뜻을 이어받아 기업 시민으로서 사회적 소임을 다하기 위한 여러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왔다”며,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은 더 많은 여성이 더 행복하고 당당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돕고, 세상을 더 아름답게 만들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서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