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맨시티 선더랜드에 4-1 낙승…아게로ㆍ요베티치 ‘합작’
[헤럴드경제]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가 선더랜드에 짜릿한 역전승을 거뒀다.

맨시티는 4일(한국시각) 새벽 영국 선더랜드 스타디움 오브 라이트에서 열린 2014-2015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4라운드 원정 경기서 선덜랜드에 4-1로 크게 이겼다.

맨시티는 이날 승리로 9승 3무 2패, 승점 30으로 2위 자리를 유지, 선두 첼시(승점 36)를 추격했다. 또한 모든 대회를 통틀어 4연승을 달리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경기 시작 직후 맨시티는 불안정했다. 마침내 전반 19분 코너 위컴에게 일격을 맞고 끌려가는 듯 했다. 하지만 곧바로 반격에 나섰다. 2분 뒤 EPL 득점랭킹 선두 아게로가 요베티치의 도움을 받아 박스 안에서 동점골로 마무리했다. 아게로는 이 골로 리그 13호 골을 신고, 득점랭킹 2위 디에구 코스타(11골, 첼시)와 격차를 벌렸다. 
사진=OSEN

맨시티는 주도권을 움켜쥔 채 선더랜드의 골문을 계속해서 위협했다. 전반 39분 기어코 추가골을 터뜨렸다. 이번엔 요베티치가 아게로의 패스를 받아 박스 안에서 역전골로 작렬시켰다.

2-1로 리드한 채 전반을 마감한 맨시티는 후반 10분 파블로 사발레타가 사미르 나스리의 도움을 3번째 골로 마무리하며 3-1로 달아나더니 26분 아게로가 1골을 추가하며 쐐기를 박았다. 제임스 밀너의 도움을 받은 아게로는 본인의 리그 14호 골이자 팀의 4번째 골을 넣으며 대역전승을 매조지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