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델 찍고 강의 듣고…올림푸스 ‘스튜디오 모델출사’ 이벤트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올림푸스한국이 오는 6일 성수동 인피니트 스튜디오에서 ‘스튜디오 모델출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M.ZUIKO DIGITAL ED 40-150mm F2.8 PRO’ 렌즈 예약판매 완판 기념으로 마련된 자리다. 올림푸스 고성능 렌즈 그룹 ‘M.ZUIKO PRO’의 두 번째 렌즈 ‘M.ZUIKO DIGITAL ED 40-150mm F2.8 PRO’는 마이크로 포서드 규격의 초망원 줌렌즈(35mm 환산 기준 초점거리 80~300mm)로, 방진ㆍ방적 기능은 물론, 모든 초점 거리에서 F2.8 밝기의 일정한 조리개 값을 유지하는 전천후 망원 렌즈다. 최근 출시에 앞서 3차까지 진행한 사전 예약판매 물량이 모두 조기에 완판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튜디오 모델출사는 렌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마련됐지만, 제품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에게도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비구매 고객을 추가로 모집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5일까지 올림푸스 홈페이지(www.olympus-imaging.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여 고객은 전문 사진작가와 함께 프로 모델을 촬영하며 렌즈 활용법과 스튜디오 촬영 요령 등을 배울 수 있다.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 김규형 본부장은 “M.ZUIKO DIGITAL ED 40-150mm F2.8 PRO 렌즈에 보내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출사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재미와 흥미가 있는 교육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