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션스위츠제주호텔, 제주서 만나는 겨울별미 27종 특선…“요리의 향연”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계절이 바뀔 때마다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는 오션스위츠 제주호텔(대표이사 송호정) 뷔페식당 ‘블루오션’에서는 연말연시 모임에 적합한 겨울 특선 뷔페를 새롭게 선보인다.

따끈한 국물요리가 저절로 떠오르는 추운 겨울, 제주호텔 뷔페식당에서는 얼어붙은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다채로운 요리의 향연이 펼쳐지고 있는 것.


오션스위츠 제주호텔은 대게와 황게찜, 수육과 보쌈김치, 치즈, 초코렛퐁듀를 비롯 조리사가 즉석코너에서 제공하는 생선회, 생선초밥, 스테이크, 스파게티 등의 인기메뉴와 함께 자연송이 게살수프, 해산물볶음, 석화, 어묵우동, 굴짬뽕 등 겨울철 별미 27종을 새롭게 구성해 연말연시 모임을 갖기에 적합한 장소로 떠올랐다.

또 프리미엄 맥주를 1병 가격으로 2병을 이용할 수 있는 “맥주 1+1” 이벤트도 제공된다.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겨울요리와 저렴한 가격의 맥주로 환상의 겨울나기를 할 수 있다. 그리고 무료 멤버십인 ‘올렌스’ 회원에 가입하면 20%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저녁뷔페 이용 요금은 성인기준 4만 6000원이며, 올렌스 회원 가입 시 3만68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문의 및 예약 720-6300

suntopi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