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온천동 유림 노르웨이 숲 최초 4-bay 평면 특화 아파트 분양

부산의 향토 기업인 유림E&C는 국내 최고 청약 경쟁률을 보인 장전동 삼성 래미안 인근 지역인 동래구 온천동에 위치한 ‘유림 노르웨이 숲’ 신규 공급에 나섰다.

‘유림 노르웨이 숲’은 지하4층 지상 40층 규모 총 298세대로 구성 되어 있으며 주택형으로는 67~71㎡(구29~31형)으로 공급할 계획이며 공간 전면에 3개방과 거실을 배치하여 실내로 들어오는 빛을 극대화 시키고 공기의 순환을 가장 이상적으로 유지하는 설계시스템인 4-BAY 혁신평면을 적용해 공간활용도가 높고 채광과 통풍이 유리하다. 또 가변형벽체와 침실붙박이장, 워크인 드레스룸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설계되어 수요자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부산도시철도 1호선 온천역과 명륜역 사이에 위치한 ‘유림 노르웨이 숲’은 더블역세권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으며 중앙대로와 연계된 경부고속도로, 도시고속도로 번영로로 시내외로의 쾌속한 이동이 가능하다.

국립부산대와 지산대 등의 대학교와 온천초, 동래중, 동래고, 유락여중, 중앙여자고등학교 등 동래 명문학군의 수혜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인근 홈플러스, CGV, 롯데백화점 등 풍부한 쇼핑시설과 생활편의 시설들로 인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북쪽으로는 등산로가 있는 금정산이 접해있고, 동래 온천과 부산의 ‘청계천’으로 불리는 온천천이 인접해 있어 생활환경도 좋아 많은 관심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유림E&C는 “이번에 공급하는 온천동 유림 노르웨이 숲의 경우 부산 명문학군인 동래구에 위치하며, 지하철 1호선 명륜역과 온천장역에 인접한 초 역세권이다. 도보 거리에 롯데 백화점, 홈플러스, CGV 등 각종 편의 시설이 밀집하고 가치가 상당히 높다”라고 전했다.

모델하우스는 12월 중 오픈 예정이며 입주는 2017년 말에 입주 예정이다.

문의: 051-552-490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