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옥계와 연계된 ‘구미 중흥S클래스 2차’ 최고의 생활 인프라

 

구미시 신당리 국가산업단지에 들어서게 되는 ‘구미 중흥S클래스 2차’가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뜨거운 열기로 큰 인기몰이로 많은 이목들이 집중되고 있다.

중흥건설이 시공을 맡은 구미 중흥S클래스 2차는 지하 2층, 지상 최고 25층, 21개동 총 1,532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이루어지며 84㎡, 99㎡, 110㎡, 184㎡ 전용면적을 구성하고 있다.

교통으로는 4단지ㅡ황상간도로, 구미IC, 가산IC, 국도대체우회도로 등 빠른 연결로 이어지는 교통망을 자랑하며 최근 5년간 구미시 유입 인구의 65.4%를 차지하는 옥계와 연계되어 구미에서도 최고로 꼽히는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환경으로 큰 메리트를 갖추게 된다.

구미 중흥S클래스 2차는 단지 앞에 선산CC, 근린공원 등 22.1%의 녹지율로 청정하면서도 쾌적한 주거 환경을 만들어 주며 단지 내 클래시안 카페, 금강산을 모티브로 한 석가산, 바닥분수 힐링가든 등의 테마 조경들이 다양하게 조성되어 늘 푸른 자연을 가까이에서 만끽할 수 있어 만족도를 높였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지상에 차가 없는 아파트를 만들어서 공원형 단지로 에코 라이프가 가득하다.

대단지에 걸맞은 커뮤니티 센터는 대형 규모로 유아풀과 25미터, 4레인 규격의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GX룸, 독서실, 다용도실 등 단지를 벗어나지 않아도 활기찬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홈 네트워크, 무인 경비 시스템, 지하주차장 비상벨 시스템, 디지털 CCTV, 주차통제 시스템 등 유비쿼터스, 시큐리티 시스템을 적용해 앞선 생활과 마음 놓을 수 있는 안전한 생활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중앙정수 시스템, 세대 환기 시스템, 일괄 소등•가스 제어 시스템, 친환경 마감재 시공, 주방 절수형 풋밸브 등의 웰빙 시스템으로 일 년 내내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다.

4베이 특화 설계로 와이드한 개방감을 제공해 더 넓은 공간을 제공해 구미 중흥S클래스 2차는 선호도를 더욱 끌어 올렸다.

내추럴하면서도 모던한 실내 인테리어는 세련된 감각으로 꾸며져 젊은 층에게 더욱 인기이다.

구미 중흥S클래스 2차는 2017년 9월 입주 예정이며 원활함을 위해 모델하우스 방문은 예약제로 실시되고 있다. 문의 1599-1733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