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너쉐프 레스토랑 ‘파벨로’, 서래마을 맛집으로 입소문

특색 있는 명소가 많은 곳으로 TV 방송에도 자주 소개된 서울 서래마을에 가면 ‘파벨로’라는 오너쉐프 레스토랑을 만날 수 있다.

이곳 파벨로는 특색 있는 20년 경력의 김기원 대표가 직접 운영하는 오너쉐프 레스토랑으로 김 대표는 ‘맛있는TV’, ‘맛대맛’ 등 유명 요리프로그램에 다수 출연한 경험이 있는 베테랑 쉐프로 잘 알려져 있다.
 
이에 파벨로는 오너쉐프인 김 대표가 직접 선별한 좋은 식자재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다.

소고기는 1++한우만을 사용하며 해산물의 경우 매일 산지에서 들여오기 때문에 일반 이탈리안 레스토랑 쉽게 접하지 못하는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다.

그중 해산물스튜, 해산물 파스타, 마레피자 등은 파벨로에서 자신 있게 권하는 대표 메뉴이며 점심시간에는 단품에 5천원만 추가하면 스프, 오늘의 샐러드, 디저트와 커피를 코스로 제공해 시간에 맞춰 멀리서 오는 손님들이 있을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와인프로모션을 수시로 제공해 부담 없이 와인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파벨로가 위치한 서래마을에는 몽마르뜨공원을 중심으로 서래마을 특유의 로드샵들이 밀집해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도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또한 인근 가톨릭성모병원, 중앙대, 서울대 등의 모임장소로 많이 이용되고 있다.

서래마을의 명소로 자리 잡은 오너쉐프 레스토랑 ‘파벨로’의 자세한 위치는 전화(02-535-0852)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