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회식의 정석’ 어플 출시, 맛집 예약부터 공짜 회식까지 ‘원스톱’

연말이 다가오고 있다. 설레고 들뜨는 기분이 앞서지만, 무시무시한 술자리들이 걱정되는 것도 사실이다. 이런 때를 겨냥해 술자리에 도움이 되는 어플리케이션 ‘회식의 정석’이 출시됐다.

‘회식의 정석’ 어플리케이션은 건전한 술 문화와 서민들의 즐거운 회식을 위해 만들어진 어플리케이션으로 ‘즐거운 회식을 위한 모든 정보’를 제공한다.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 통해 다운받을 수 있는 ‘회식의 정석’ 어플리케이션의 가장 큰 기능은 맛집 리스트 소개와 할인 기능이다. 리스트에 있는 맛집에 어플을 통해 예약하면 가맹점에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문화상품권을 어플리케이션에 등록해 놓으면, 회식비를 문화상품권으로도 결제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동아제약의 모닝케어를 마신 후, 모닝케어에 적힌 시리얼 넘버를 어플리케이션에 넣으면 포인트가 적립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귀가의 정석’을 누르면 대리운전을 바로 연결해주는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 또한 할인 쿠폰이 탑재돼 있어, 할인된 가격으로 안전한 귀가를 도와준다.

‘회식 무한도전 이벤트’에서는 동아제약의 숙취해소 음료 ‘모닝케어’를 받거나, 회식 자리에 ‘티안나걸스’가 출동해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해주는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또한 무료 회식과 대리운전도 지원되니, 연말 회식이 잦은 직장인들에게는 필수 어플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