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안정적인 수익형 부동산 호텔 투자 붐! 제주 데이즈호텔 인기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하는 요즘, 미래 안정적인 수익과 비전을 제시할 만한 투자처를 찾고 있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사업가 김대성 씨(58.서울 송파구)는 최근 제주 서귀포시의 호텔 객실을 분양받았다. 세계에서 가장 많은 체인 호텔을 보유하고 있는 윈덤그룹의 ‘데이즈 호텔’이다.

김씨는 “금리는 바닥이고 주식시장도 안 좋다 보니 노후 대비를 위해 수익형 부동산을 알아봤다”며 “매년 관광객이 늘고 있는 제주 호텔에 끌렸다”고 말했다. 2016년 호텔이 개장하면 김씨는 10년간 실투자금액의 연 8%를 최소 보장 수익으로 매월 지급받고, 이후 호텔 총 매출액의 45%를 1/N로 추가 지급받는다.

서귀포는 최근 신축 호텔 가동률이 90%를 넘어선 데다 세계에서 4번째로 숙박요금이 비싸다는 언론 보도가 이어지면서 호텔 투자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입지가 됐다.

데이즈 호텔의 수익률 지급 방법은 준공 후 10년간 실투자금액의 연 11%를 지급하는 안(확정형)과 연 8%+호텔 총매출액의 45%를 10년간 지급하는 안(배당형) 중에서 투자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중도금 50%에 대한 무이자 융자 혜택과 준공 후 연 5% 이자 지원 등 다양한 금융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호텔 1객실당 분양가격은 상당히 낮게 형성돼 있으며 오피스텔처럼 개별 등기가 가능하다. 규모는 지하 3층~지상 11층이며 241개의 다양한 객실로 이루어져 있다. 부대시설은 대규모 야외 글램핑장과 수영장, 테라피스파, 연회장, 레스토랑, 테라스카페(bar) 등이 들어서며 전 객실엔 발코니가 설치된다.

이 호텔 관계자는 “데이즈 호텔은 세계 최상위 브랜드임에도 투자금액이 적고 호텔 관광 수요가 탄탄한 서귀포 관광미항 바로 앞에 들어선다는 점, 10년간 매월 확정수익과 이자지원까지 한다는 점에서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고 말했다.

강남구 역삼동에서 데이즈 호텔 모델하우스를 만나볼 수 있으며, 청약금을 입금하면 바다조망 로열 호수를 우선 지정받을 수 있다. 미 계약시 100% 환불 받을 수 있다.

또한 데이즈 호텔에서는 전화상담 후 모델하우스를 방문만 해도 제주도 2박3일 여행상품권(50만원 상당)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문의: 1566-6232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