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뚝 떨어진 기온에 ‘방한 텐트’ 가장 먼저 찾아.

갑작스러운 한파로 난방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첩첩산중으로 전기요금마저 인상을 앞두고 있어, 불황 속 경제적인 겨울맞이에 나서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아이디어가 톡톡 튀는 절약형 방한용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올 겨울 최고의 이슈를 받고 있는 제품은 바로 ‘방한텐트’

전기 없이도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실내용 방한텐트는 난방비를 확실하게 줄일 수 있다는 입소문을 타면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소셜 및 오픈마켓 업계에서 국민 방한텐트라 불리며 불티나게 판매되고 있는 ‘알뜨리 해피니스 방한 텐트’는 원 터치 방식으로 시중에 나와 있는 유사제품들보다 설치 및 수납이 편리하다는 장점 때문에 주부 및 학생, 노약자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특히 외풍이 비교적 심한 단독주택, 아이들에게 포근하고 안락한 놀이환경을 만들어주고 싶어하는 학부모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올 겨울 판매를 위해 준비한 물량도 이미 10월말에 1차 완판되었다고 한다.

게다가 알뜨리 해피니스 방한 텐트에는 ‘무독성 친환경 소재’인 TPU 재질로 제작되어 아이를 둔 부모 또는 임산부들은 이미 10월부터 예약구매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을 지경이라고.
전면에 투명 창을 설치하여 답답함은 없애면서 텐트 속 온기는 유지할 수 있어, 텐트 외부의 TV 시청을 따뜻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알뜨리 방한 텐트는 침대, 방 안, 거실 사용제한이 없도록 유아용, 싱글, 더블, 패밀리의 다양한 사이즈로 준비되어 있으며, 고려생활건강(www.korcare.co.kr) 에서 온·오프라인 최저가(27,500원~)로 구매할 수 있다.

☞이곳을 누르시면 제품을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