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시험 대혼란… 미용학원 문의 쇄도

지난 16일, 제 1회 네일아트국가자격증 필기 시험이 마무리된 사운데 시험을 치룬 학생들의 표정은 그리 밝지 않았다. 보건과 건강에 대한 비중이 높게 출제되는 등 이른바 ‘고 난이도’ 논란이 불거지며 2015년 2월에 예정된 실기시험 준비에도 혼선을 주고 있다.

네일아트국가자격증의 경우, 네일샵 취업이나 창업 또는 방과후 활동 선생님, 학원강사, 문화센터 강사 네일아트 제품 회사의 에듀케이터 등의 네일아트 관련 직종에서는 필수적인 요소가 되어서 많은 소요가 있지만, 그만큼 전문적인 지식을 필요로 하고 높은 수준의 평가를 요구하고 있다.

이로 인해 실기시험은 혼란이 예상되며, 벌써부터 실기준비에 돌입하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과 철저한 관리프로그램으로 오랜 기간 인정받은 크리스챤쇼보 용인캠퍼스(사이트주소)가 주목을 받고 있다.

11월 16일 치루어진 첫 네일아트 필기 시험의 난이도가 높아 30% 내외의 합격률이 예상되는 가운데에 교육생의 82%가 합격하여 현재 실기시험을 대비하고 있고, 뷰티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익히 들어봤을 전문 아티스트, 스타강사의 수업을 들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최근 용인 크리스챤쇼보에서 모집을 시작한 ‘네일아트국가자격증 실기반’의 경우, 기본적인 네일아트실기시험 과목뿐만 아니라 현재 네일샵을 운영하거나 강의를 하고 있는 졸업생과의 만남을 통해 미래에 대한 비전 및 동기부여, 실무교육을 병행하고 있어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 사이에 특히 인기다.

또한 16년 경력의 장희진 원장의 지도아래 전국적인 네일트랜드 세미나와 네일대회 참가 및 학원 직영샵을 통한 고객응대 교육, 나아가 네일아트의 기초적인 학문 외에도 색채학, 네일디자인, 이미지메이킹 등의 세분화 된 특화교육을 통하여 매너와 인성, 실력을 겸비한 네일아티스트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같은 용인 크리스챤쇼보 미용학원의 철저한 교육 노하우가 입소문이 나면서 네일아트국가자격증 교육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덩달아 여러 분야를 병행하는 전문적인 뷰티아티스트 준비생 들에게 메이크업 과목도 매월 조기마감을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이다.

용인 크리스챤쇼보 미용학원의 ‘네일아트국가자격증 과정’과 ‘메이크업 과정’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yonginchauveau.com) 및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