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반위-이랜드월드, 협력사와 동반성장 상생협약
전담조직·기금 400억원 조성
동반성장위원회(위원장 안충영)와 이랜드월드(대표 최종양)는 지난 26일 여의도에서 협력 중소기업과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이랜드월드는 협약식에 참석한 100개 협력사 대표들 앞에서 ‘중소협력회사와의 상생발전을 위한 동반성장 비전’을 선포했다.

안충영(아래 왼쪽부터) 동반성장위원장, 초종양 이랜드월드 대표, 김연배(위 왼쪽부터) 이랜드월드 상무, 김종국 동반위 사무총장, 김중헌 이랜드월드 이사가 협약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이랜드월드는 사내 동반성장 전담조직을 구성해 지원하는 기반을 마련하고, 상생펀드기금 400억원을 조성해 협력중소기업에 저리 대출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 협력사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 지원, 수탁기업협의회 및 동반성장 간담회를 통한 정기적인 소통강화, 협력사와 신제품 공동개발 등 기술협력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이랜드월드 직원이 제공받는 복지후생제도를 협력사 임직원에도 확대 지원함으로써 진정한 동반자 관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한편 동반위도 구매알선센터, 민관공동투자기술개발, 구매조건부신제품개발, 기술임치, 성과공유제, 해외시장진출 사업 등을 이랜드월드의 동반성장 프로그램에 활용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할 계획이다.

이진용 기자/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