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마곡 지구 마곡나루역 대표 마곡시티 오피스텔, 상가 특별분양

한국은행은 10월 기준금리를 사상 최저치인 연 2.00%로 낮췄다. 금리 2%는 2009년 이후 최저금리로 예금자들이 부동산으로 옮겨가고 있는 상황이다. 금리 변동에 민감한 상가, 오피스텔 등 수익형 부동산이 유망지역을 중심으로 투자가 활기를 되찾고 있고, 그 중 기대감이 높은 ‘마곡지구’에 관심이 커지고 있는 지금 지난달 분양한 오피스텔 또한 완판 행진을 계속 하고 있다.

마곡지구는 판교 테크노밸리의 5배, 상암 DMC의 6배 크기로 서울의 마지막 대규모 택지지구다. 향후 상주인구 약 16만명, 유동인구 약 40만명에 이르는 초대형 업무지구로 발전하며, 마곡지구내 LG(2017년7월 준공), 코오롱, 대우조선해양 등 대기업을 포함해 약 50여개 기업이 입주를 확정했다.

서울의 마지막 노른자위 상권으로 꼽히는 마곡지구에서 유일한 환승역 9호선 마곡나루역이자 공항철도 역세권 업무지구 C1-1에 마곡시티 오피스텔, 상가를 특별분양 중에 있다.오피스텔 294실과 1층 상가 9개 점포로 구성되어 있다. 전면에 23M, 12M 대로변을 접하고 있으며 1층 코너상가로 가시성과 접근성이 뛰어난 상가 이다.



일반적으로 대로변은 물론 도로를 낀 부지에서 신규 분양하는 로드상가는 해당 상권의 유동인구와 비례하여 지속적으로 인구가 유입되면서 신규고객들이 증가하는 한편 기존고객들이 어울리면서 자연스럽게 서서히 대형 상권으로 변천하는 게 일반적이다. 유동인구가 늘어나는 만큼 고정수요 고객이 증가하게 되고 고객의 질과 객단가와 인구가 더 증가되는 만큼 더 비싼 임대료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뛰어난 입지와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하는 마곡시티 로드형상가

3.3㎡당 분양가는 2000만원대로 추천업종으로는 편의점, 베이커리, 부동산 중개소, 핸드폰 매장, 음식점 등이 가능하다.

상가 계약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 30% 무이자 대출 혜택이 주어지며 잔금은 입주시 납부하는 조건이다.

▶마곡나루역 대표 오피스텔 마곡시티

마곡시티 오피스텔의 경우 마곡지구에서 가장 낮은 분양가로 초기 투자에 대한 부담이 적고 수익률은 높아 투자자 및 직접 입주하는 고객에게 매우 유리하다. 1실 최저가는 1억 1천만원대이며 , 3.3㎡ 당 700만원대 초반이라는 ‘마곡시티 오피스텔’은 다양한 분양면적을 가지고 있어 사업용과 주거용에 두루 적합해 마곡의 대표 오피스텔이 될 것으로 본다. 분양 관계자는 “계약금 10% 납부이후 현재 분양가의 50%는 무이자대출이 가능하므로 이는 분양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분양가는 낮지만 인테리어 및 내부시설은 브랜드 오피스텔 못지않게 꾸며졌다는 게 주변 부동산 전문가들의 얘기다. 준공 예정일은 2016년 6월이다.
분양 문의 : 1599 - 0914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