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양매직 ‘에어오븐’ 홈쇼핑 누적판매 1만대 돌파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동양매직(대표 강경수)은 자사 ‘매직에어오븐’<사진>이 올들어 TV홈쇼핑에서만 누적 1만대 이상 판매됐다고 25일 밝혔다.

11월 중순까지 실제 출하기준 실적으로, 매출은 35억원에 이른다. 주문기준으로는 최소 50억원 이상의 매출이 예상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매직에어오븐의 이같은 성장세는 기존의 에어프라이어 기능에 오븐기능을 결합, 기능 및 성능을 한층 높인 점이 주효한 것으로 동양매직은 분석했다. 이밖에 체험단 운영, 레서피 개발 등 마케팅도 이를 뒷받침했다고. 


이 제품은 최근 한국능률협회인증원 주관 ‘2014년 하반기 혁신상품 위너(INNO STAR)’ 에어오븐 부문에서 혁신브랜드 1위로 선정됐다.

동양매직 관계자는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 매출 확대를 위한 모든 방안을 추진할 것”이라며 “외산 브랜드보다 우수한 품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장 1위 제품으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양매직은 이날 저녁 8시35분부터 NS홈쇼핑에서 판매방송을 한다. 구매고객에게는 2단찜기를 사은품으로 준다. 출시 후 처음으로 6만원 할인과 ARS할인 2만원, 일시불할인 2만원이 돼 최저가인 27만8000원에 제품을 살 수 있다고 동양매직은 설명했다.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