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LG유플러스, 톡톡튀는 디자인 스피커 스테이션 출시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인터넷 전화와 오디오, TV, 홈CCTV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 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가전 홈보이(homeBoy)로 홈 융합 서비스 시장에 나선 LG유플러스가 톡톡튀는 디자인의 스피커 스테이션 신제품을 선보인다.

LG유플러스는 25일 기존 집전화 형태를 파격적으로 벗어난 유니크한 디자인의 홈보이 신규 스피커 스테이션을 출시했다. 집전화인 홈보이와 호환되는 고출력의 스피커 독으로, 유명 화가 피에트 몬드리안의 작품을 연상시키는 사각형 디자인에 골드와 퍼플 색상을 적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매혹적인 스타일을 연출했다.

프리미엄 가전 홈보이(homeBoy)로 홈 유합 서비스를 선도하는 LG유플러스가 신규 스피커 스테이션 홈보이 NEW를 25일 오전 서울 중구 LG유플러스 본사 IOT체험관에서 선보이고 있다. 신규 스피커 스테이션은 프리미엄 가전 홈보이와 호환되는 고출력의 스피커 독으로 유명 화가 피에트 몬드리안(Piet Mondrian)의 작품을 연상시키는 사각형 디자인에 골드와 퍼플 색상을 적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매혹적인 스타일을 연출했고 이용요금은 기존 홈보이 요금제와 동일하며, 서비스 구성에 따라 월 7,000원부터 1만 7천원까지 총 6종의 요금제 선택이 가능하다. 박현구 기자phko@heraldcorp.com

버튼과 휠을 이용한 기능과 볼륨 등의 컨트롤을 전면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터치만으로 이용할 수 있게 개선하는 한편, 무드 조명 기능을 추가, 집 분위기를 살리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게 했다.

또 패드(PAD)류인 홈보이의 특성상 블루투스 기능을 이용한 통화량이 많다는 점에 착안, 블루투스 기기가 감지되면 자동으로 연결되는 기능도 탑재했다. 


이용요금은 기존 홈보이 요금제와 동일하게 유지했다. 이와 별도로 월 1만원에 망내 유무선 무제한 통화를 제공하는 ‘홈보이 망내 무한자유 요금제’와 월 3만4000원에 유무선 망내외 무제한 통화를 제공하는 ‘홈보이 무한자유 요금제’도 함께 선보였다.

새 스피커 스테이션은 월 3000원(3년 약정기준)에 이용할 수 있다. 안성준 LG유플러스 컨버지드홈 사업부장 전무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홈보이는 기존 기능 중심의 고객가치에 디자인을 더해 인테리어라는 차별적인 가치까지 제공하는 보다 진화된 상품”이라며 “기존 비디오, 오디오 기능에 디자인까지 더해 홈 컨버전스 선도 사업자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choi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