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RPG의 귀환 '천상검:강호의 역습', '따뜻한 월동준비' 이벤트 실시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전 마켓을 통해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블레이드 RPG '천상검: 강호의 역습(이하 천상검)'이 24일부터 '월동준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고 거래하는 아이템 파밍의 재미, 통쾌한 핵 앤 슬래시 전투 등 1세대 온라인 게임 유저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천상검'은 혜택 가득한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유저들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가 직접 소통하는 서비스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천상검'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이해 12월 4일까지 공식 커뮤니티 참여 페이지로 이동하여 행운번호 뽑기를 통해 당첨되는 유저에게 온수매트와 극세사 이불, 깔깔이세트를 증정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500루비를 증정하는 등 추운 날씨를 따뜻하게 지낼 수 있는 제품들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또한, 12월 7일까지 신규 캐릭터 생성만 해도 1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고, 신규 캐릭터 레벨을 25까지 달성할 경우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한다.

라인콩코리아 우화순 팀장은 "성큼 다가온 겨울만큼 추워진 날씨에 유저들을 따뜻하게 해드릴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선물을 한가득 준비했으니 천상검과 함께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천상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lingko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성욱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