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LGU+ ‘Uwa’를 아시나요? 지금 사용하면 선물이 ‘펑펑’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LG유플러스가 100% LTE기반 서비스 ‘Uwa’ 신규 사용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30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이벤트는 ‘Uwa’가 설치돼 있을 경우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고 약관에 동의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아직 사용해보지 않은 고객이라면 U+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Uwa” 또는 “유와”로 검색해 설치하면 된다.

‘Uwa’는 통화 중이거나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도중 전화가 걸려오면 화면 전환 없이 멀티태스킹으로 전화를 수신할 수 있는 ALL-IP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다. 

LG유플러스가 100% LTE기반 서비스 ‘Uwa’를 처음으로 사용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외식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Uwa’는 멀티태스킹으로 전화를 수신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다.

카카오톡이나 게임을 이용하는 중에도 쉽게 통화할 수 있고, 상대방과 실시간으로 현재 스마트폰 화면이나 음악, 현재위치 등을 공유할 수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최근 일본 이동통신사 KDDI에 라이선스를 수출해 12월 일본에서도 정식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이번 ‘Uwa’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추첨해 총 10명에게 모바일 백화점상품권 10만 원권을, 20명에게 모바일 외식상품권 5만 원권을, 30명에게는 모바일 피자상품권 2만 원권을 제공한다. 또 100명에게는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 커뮤니케이션사업팀 한상호 팀장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LG유플러스의 ‘Uwa’ 서비스를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의 극대화를 위해 노력해 꾸준히 사랑 받는 LTE 서비스가 되겠다”고 밝혔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