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5만원 미만으로 즐길 수 있는 호텔 뷔페 레스토랑 어디 있나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최근 기업이나 단체의 회식 분위기를 살펴보면 대규모 인원이 폭음하는 회식 문화 대신 소규모 인원으로 가벼운 분위기에서 저녁식사를 즐기는 회식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이와 같은 회식 문화에 따라 뷔페식 호텔 레스토랑이 직장인들의 회식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수준 높은 메뉴 구성과 고급스런 서비스로 인식되는 호텔 뷔페 레스토랑이 최근 들어 합리적인 가격대로 가격 문턱을 크게 낮아지면서 직장인들에게 금전적 부담이 줄어든 점도 크게 작용했다.

곧 다가올 연말 회식과 송년회 시즌을 맞아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풍미있는 요리를 부담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회식 장소를 찾는 직장인이라면 호텔 뷔페 레스토랑을 고려해보는 것은 어떨까? 이런 직장인들을 위해 5만원대 미만의 합리적인 가격에서 즐길 수 있는 호텔뷔페 레스토랑을 소개한다.


■ 송도의 야경과 서해의 낙조를 감상하며 즐기는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수라채 다이닝’ 뷔페

송도국제도시의 랜드마크인 ‘센트럴파크’ 옆에 위치한 인터콘티넨탈호텔그룹의 글로벌 비즈니스호텔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호텔 19층에 ‘수라채 다이닝(Surache Dining)’을 운영하고 있다.
뷔페 레스토랑 ‘수리채 다이닝’은 평일과 일요일저녁 1인 당 4만 9천원(점심 3만 9천원)의 가격으로 뷔페요리와 함께 메인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수라채 다이닝’은 오리엔탈 스타일부터 웨스턴 스타일까지 다채로운 세계 각국의 요리들로 구성된 특색 있는 샐러드 뷔페를 제공하며, 대표 메인메뉴로는 가지와 호박을 넣은 타이식 그린 커리 덮밥, 부드러운 폼을 더한 연어 찜과 구운 체리 토마토, 수프림 소스를 곁들인 송아지와 에어드라이 햄 룰라드 튀김 등이 있다.

수라채 다이닝에서는 풍미 있는 요리와 함께 유리창 너머 파노라믹 뷰로 아름답게 펼쳐진 송도국제도시의 야경과 서해바다와 인천대교를 배경으로 물드는 낙조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오픈 키친 형태의 구조로 요리사들의 조리과정을 바로 눈 앞에서 즐길 수 있다. 만일 보다 아늑한 분위기의 회식을 원한다면 독실형태의 프라이빗 룸에서 만찬을 즐길 수도 있다.

저녁 식사를 마치고 간단하게 와인이나 주류를 즐기고 싶다면 바로 위층인 20층에 위치한 ‘터치스카이 루프탑 바’를 추천한다. ‘터치스카이 루프탑 바’는 송도 유일의 루프탑 바로 28종의 와인과 칵테일, 샴페인, 위스키, 세계 맥주 등 다양한 주류를 스낵메뉴와 함께 제공한다. 특히 하우스와인의 경우 4만원대 가격에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홀리데이 인천 송도는 이탈리안 스파클링 와인, ‘산테로 피노샤르도 네스푸만테’를 합리적인 가격에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과 클라우드 맥주 ‘원 플러스 원’ 프로모션을 11월까지 ‘수라채 다이닝’과 ‘터치스카이 루프탑 바’에서 진행 중이다.

■ 도심 비즈니스 중심가에서 즐기는 ‘머큐어엠베서더 강남 쏘도베’

서울의 대표적인 비즈니스 중심가 역삼동 테헤란로에 위치한 아코르호텔 계열의 머큐어베서더 강남 쏘도베는 호텔 2층에 세계 각국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쏘도베 레스토랑(SODOWE Restaurant)을 운영하고 있다. 세계 각국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쏘도베 레스토랑은 주중 디너뷔페를 1인당 4만 2천원 대에서 즐길 수 있다.

레스토랑 내에는 즉석 라이브 코너가 마련되어 있어 즉석에서 갓 조리된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별실도 마련되어 있어 보다 안락한 분위기에서 회식을 즐기기에도 충분하다.

21층에 위치한 스카이라운지 ‘루프탑 클라우드’에서는 강남의 도심 야경을 내려다보며 와인과 칵테일등 다양한 주류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루프탑 클라우드’는 다양한 종류의 싱글몰트 위스키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루프탑 클라우드’는 서울관광공사가 지정한 ‘서울 10대 야경을 볼 수 있는 곳’으로 분위기 있는 화려한 서울을 야경을 감상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명소이다.

■ 쇼핑의 명소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바이메리어트 모모카페’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메리어트 계열의 호텔 코트야드바이메리어트는 호텔 5층에 뷔페식 레스토랑 모모카페(MoMo Cafe)를 운영한다. 모모카페는 저녁 뷔페 이용 시 1인 당 3만 9천원에 이용 가능하며, 파스타와 그릴 등의 메인 메뉴를 추가로 주문하면 최대 6만원 안에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1만 9천원을 추가하면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디너 와인 컬렉션도 진행 중이다.

모모카페와 같은 층에 위치한 모모바(MoMo Bar)는 보다 아늑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칵테일과 와인, 위스키를 합리적인 가격에서 즐기기 좋다. 특히 모모바에서만 즐길 수 있는 ‘모모 봉봉’, ‘모모 템테이션’ 등 독특한 시그니처 칵테일 메뉴가 구성되어 있으며, 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바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suntopi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