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클립스 온라인, 정식 서비스 돌입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엔돌핀소프트(공동대표 김현수‧김현오)가 개발한 MMORPG '이클립스 온라인(Eclipse Online)'이 11월 19일 오후 4시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밤을 지배하는 게임 '이클립스 온라인(Eclipse Online)'은 판타지 세계관을 중심으로 종족간 갈등과 대립 속에서 캐릭터를 육성하며, 변신이라는 대표적인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특히 시간 등 각종 환경 변화에 따라 변신체의 능력치가 변화하며, AOS 전장, 다양한 파티 던전 등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번 정식 서비스는 현재 만 레벨인 45레벨까지 그리고 AOS 전장 등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으며, 다음게임, 온게이트, 게임매니아, 플레이위드존 회원이면 제한없이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플레이위드는 이번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12월 10일까지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게임 중 보유 코인의 응모에 따라 파워PC, 문화상품권, 외식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그리고 출석체크만 잘해도 이용자 전원에게 타이태니엄 2014 백신 프로그램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주유권, 플레이위드존 PC방 혜택 등 다채로운  상품과 함께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이클립스 온라인'의 정식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eclipse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성욱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