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 한경희생활과학, 한국형 양면그릴 ‘접이식 와이드그릴’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은 전통적인 명절 전요리 및 삼겹살구이까지 가능한 ‘접이식 와이드그릴’<사진>을 19일 출시했다.

접이식 와이드그릴은 상하 양면으로 부착된 양면그릴 방식으로, 용도에 따라 구이 및 토스팅이 가능한 다기능 그릴 제품이다. 상하 양면의 그릴면이 서로 접힐 수 있어 음식의 양면을 동시에 익힐 수 있고, 두께가 두꺼운 요리도 재료 속까지 열이 골고루 전달된다고 한경희 측은 밝혔다.

따라서 최상의 맛을 구현하면서도 빠른 시간안에 조리가 가능해 에너지 절약에도 도움을 준다고. 그릴면을 펼쳐 사용할 경우 넓은 쪽 면을 이용해 한꺼번에 여러가지 요리가 가능해 다양한 재료로 만든 요리를 식지 않게 한꺼번에 완성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주물방식의 플레이트로 열 보존율이 뛰어나 고기와 생선을 조리할 때 재료를 골고루 익혀줘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다. 또 요리 재료에 적합한 양면그릴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전통적인 그릴요리부터 스테이크, 통삽겹살, 생선구이, 파니니 등 어떤 요리든 재료에 최적화된 조리법으로 설정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이밖에 사용 후 그릴을 접어 세울 수 있어 이동이 간편하고 공간활용에 최적화됐다고. 소비자가 15만8000원. 오는 24일 오후 3시40분 CJ홈쇼핑에서 출시방송이 진행된다.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