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평택 소사벌 중흥S-클래스 견본주택 인기 이유는? “주변 개발호재”
[헤럴드경제=김수한 기자] 중흥건설은 지난 14일 견본주택을 개관한 경기도 평택시 소사벌지구 B-9블록 평택 소사벌 중흥S-클래스가 뜨거운 인기를 누렸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평택 지역에 대형 개발호재들이 겹쳐 견본주택에 몰려든 인파로 3일 내내 붐빈 것으로 알려졌다. 중흥 관계자는 주말 사흘 동안 약 2만4000여명이 방문한 것으로 추산했다.

전용면적 75㎡와 84㎡로 구성되는 평택 소사벌 중흥S-클래스의 내부 유니트를 둘러본 내방객들은 중소형 평형임에도 전가구 4베이 설계,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 곳곳에 마련된 풍부한 수납공간 등에 좋은 반응을 보였다고 중흥건설 측은 밝혔다.


평택 소사벌 중흥S-클래스는 정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전 가구 4베이 설계로 채광이 우수하며 다양한 특화설계가 도입된다. 특히, 84㎡는 현관에서부터 대형 수납장을 마주 보게 구성했고 주방공간을 최대한 활용해 맘스오피스 공간을 조성했다. 모든 가구에는 주방과 맞닿은 대형 팬트리(창고)를 제공한다.

중흥 관계자는 “주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풍부한 수납공간을 매 현장마다 적용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안방에는 ‘ㄷ’자 모양의 드레스룸을 설치해 대형 장에나 넣을 수 있는 겨울 이불 등을 수납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12개동, 전용면적 기준 75㎡ 198가구, 84㎡ 992가구 등 총 1190가구로 구성된다.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조성되며 아이들을 위한 테마형 물놀이 놀이터, 석가산, 테마정원 등이 조성된다. 실내 다목적 체육관과 독서실, 문고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 클래시안 센터도 마련된다. 여기에 인근으로 약 40만㎡ 규모의 배다리호수공원과 근린공원인 통복천생태공원 등 풍부한 녹지공간이 조성될 예정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평택고, 신한고, 비전고 등 학교와 가깝고 단지 앞 중학교와 인근 초중고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이마트(예정)와 뉴코아아울렛(CGV), 롯데마트 등 상업시설 이용이 편리한 것은 물론 1번, 38번, 45번 국도 등 광역교통망과 경부고속도로 및 평택~제천간 고속도로를 통해 인근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2016년 개통 예정인 KTX 수서~평택 노선의 지제역을 통해 서울 강남 수서역까지 19분에 닿을 수 있다.

향후 청약일정은 11월 1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0일 1~2순위, 21일 3순위 청약접수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27일, 계약은 12월 2~4일 3일간 진행된다.

3.3㎡당 평균 분양가는 860만원대이며, 계약금은 2회 분납(5%+5%),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입주는 2017년 8월 예정으로,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1030번지 일원에 마련됐다.

견본주택에서는 방문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18일까지 이벤트 응모고객 추첨을 통해 황금열쇠, 자전거, 온풍기, 진공청소기 등 풍부한 경품을 제공한다.


sooh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