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와니코코,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홈케어 셀프필링’ 인기

피부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한번쯤은 들어 보고 관심을 가져보게 되는 필링.

정상적인 피부라면 피부의 가장 바깥쪽에 위치한 각질층이 정상적으로 매일 탈락을 하면서 피부의 표면을 유지한다. 이때 새로운 피부층이 계속 성장해나가기 때문에 각질층이 탈락을 하는 것인데, 피부가 건강하지 못해 리듬이 깨졌거나 트러블이나 잡티로 인해 칙칙할 때 천연물질을 사용하여 인위적으로 각질제거를 유도하고 가속화 시키는 것을 ‘필링(peeling)’이라고 한다.

좋은 제품으로 올바른 과정을 거쳐 필링을 진행했다면 피부 위의 있던 각질층들은 제거되고 피부의 고유한 과정을 통해 탄력 있고 건강하며 깨끗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는데, 단 한번의 시술만으로는 좋은 효과를 보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다.

이런 단점을 보완하고 집에서도 편안하고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천연화장품 1위 브랜드인 ‘스와니코코’에서 천연 약초 필링인 ‘코코필’을 개발하였는데, 까다로운 국내 에스테틱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독일산 정품 필링제에 안전한 약초와 식물추출물을 사용한 제품이다.

셀프 약초 필링인 스와니코코 ‘코코필’은 화학필링처럼 농도를 잘 조절하지 못하여 피부가 상하는 일 없으며 피부의 각종흔적을 제거하고 윤기 나도록 피부상태를 개선시켜 준다. 그에 더해 피부결과 각질관리를 물론 생기와 탄력을 잃은 피부에 활력을 불어 넣어 피부탄력을 증진시켜 준다.

스와니코코 ‘코코필’은 집에서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으며 짧은 시간만 투자해도 되기 때문에 사회생활에 시간이 없는 직장인이나 학업으로 인해 바쁜 학생들도 주말을 이용하여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필링의 특성상 1회성이 아닌 꾸준히 필링을 해주어 피부를 개선시켜야 하는데, 스와니코코에서 표준으로 제시하는 가이드를 살펴보면 약 2개월 정도가 소요된다.

표준 가이드를 살펴보면, 박피를 한 날을 기점으로 3~5일정도는 각질의 탈락기가 오며, 7~10일 정도에는 피부에 남아 있던 붉은기가 사라지게 되기 때문에 그 동안 철저하게 수분과 진정에 맞추어 피부를 관리해준다. 그 이후 약 20~30일이 지나면 피부결 진정이 완료되기 때문에 다시 스와니코코 ‘코코필’을 재 시술해주어 반복하도록 알려주고 있다.

이와 같은 표준 가이드에 따라 홈케어피부관리 스케줄을 작성해도 괜찮지만, 필링은 개개인의 피부 상황과 컨디션에 따라 효과가 제각각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구매 전 스와니코코의 전문 상담진을 통해 문의하여 본인에게 더욱 맞는 방법과 스케줄을 짤 수 있다.

해당 문의는 스와니코코 공식 홈페이지(http://www.swanicoco.co.kr/)에서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는 ‘코코필’의 생생한 인증후기 확인과 함께 관리가 용이하도록 만든 코코필 패키지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