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강공원 등 쾌적환 생활환경, '당산 리버리치 아파텔' 분양 인기

한강 도보이용권 및 한강 조망권 갖춰 희소성과 프리미엄으로 인기

최근 전셋값이 상승하면서 소형주택이 각광 받고 있다. 특히 원룸 공급에 비해 공급이 적었던 2~3인 가구를 위한 2/3룸형 소형주택이 관심을 받고 있다.

장기화된 경기 침체로 전셋값이 부담스러운 신혼부부나 하우스메이트 등 실수요자들은 조금이라도 돈을 절약하고자 2~3인 가구에 알맞은 소형주택을 찾고 있어 그 수요는 갈수록 늘고 있는 추세다.

이런 추세에 대저건설의 2~3인 가구를 위한 당산 리버리치 아파텔에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파트의 여유로운 주거생활과 오피스텔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공간을 뜻하는 아파텔(Apartment+Officetel)을 표방하는 당산 리버리치는 2-BAY 3룸 아파텔 공간을 제공한다.

프리미엄룸 2개에 거실룸까지 더해져 2~3인 가족의 여유로운 주거생활과 6~7인 직원의 사무실 사용이 가능한 멀티 업무공간으로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다.

드레스룸을 메이크업룸, 녹음실 등 다양한 용도로 스타일리시하게 이용 가능하다.

프리미엄 도시형생활 주택인 당산 리버리치 아파텔은 입주 후에 탁 트인 한강 조망권을 확인할 수 있으며, 1자형 배치로 한강 조망권뿐 만 아니라 프라이버시도 구축해놨다.

한강변 아파트의 경우 입지가 한정돼 있어 아무나 살 수 없는 희소성과 쾌적한 주거환경으로 투자가치가 가장 높은 단지로 손 꼽힌다. 이에 한강 도보이용권이나 한강 조망권에 따라 매매가가 차이가 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 됐다.

생활환경도 쾌적하다. 한강공원, 생태공원, 선유도 등의 녹음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자연 휴식 공간과도 인접해 쾌적한 삶을 누릴 수 있다.

교통환경도 매력적이다. 당산 리버리치 아파텔은 여의도의 접근성이 뛰어나고 강남, 홍대, 김포공황 이용이 편리한 사통팔달의 교통 요충지에 조성됐다.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 경인고속도로 진출입 또한 수월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사람과 자동차를 이용하는 사람 모두에게 편리한 교통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지하철 2/9호선 당산역과 도보 2분 거리의 초특급 역세권에 위치해 여의도 4분, 홍대 5분, 노량진 9분, 구로디지털 11분, 시청/고속터미널/김포공항 15분, 사당 24분 등 서울 주요지역을 30분 안에 안정적으로 닿을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영등포구 및 당산역 부근에서 리버리치에 대한 좋은 면들이, 추후 리버리치가 들어서면 주변 상권의 활성화 및 노후 준비 관련 고수익률과 지역의 랜드마크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모델하우스는 당산동 4가 1-16번지에 위치하며 방문 시 신혼부부에 대한 특별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분양문의: 02-2634-0101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