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영證, 분당 지역 투자자를 위한 ‘플랜업(Plan-up) 자산관리 세미나’ 개최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신영증권은 분당지점에서 오는 20일부터 12월 17일까지 5회에 걸쳐 ‘플랜업 자산관리 릴레이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신영가치투자형 랩’을 운용하는 김창연 신영증권 고객자산운용부장을 비롯해 주식ㆍ상품ㆍ세무 등 각 분야별 전문가가 함께 시장전망, 자금운용전략, 세무전략 등을 주제로 강의할 예정이다.

첫날인 20일에는 김재홍 리서치센터 자산전략팀장이 ‘2014 연말 및 2015년도 시황 및 금리 전망’을 주제로 강의한다. 개인 투자자들이 궁금해하는 주요 경제 이슈를 점검하고 2015년의 주식시장과 경제환경에 대해 전망한다. 26일 ‘가치투자형랩, 신탁의 운용’을 주제로 한 세미나에서는 김창연 고객자산운용부장이 개인투자자들이 쉽게 이해하기 어려운 가치투자 개념에 대해 설명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투자할 수 있는 금융상품을 소개한다.

12월 3일에는 ‘2015년도 자금운용 전략’을 주제로 오광영 고객자산운용부 차장이 진행한다. 최근 주목 받고 있는 금융상품과 투자자 위험성향에 따라 효과적으로 자금을 운용할 수 있는 투자전략에 대해 설명한다. 또한, 10일에는 ‘효과적인 세무관리’를 주제로 최자영 신영증권 패밀리오피스 세무사가 다가오는 연말 정산시즌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세무전략에 대해 설명한다.

12월 17일 마지막 날에는 ‘최근 투자상품의 흐름 및 동향’을 주제로 분당지점의 박원기 PB가 투자 포트폴리오의 예시를 보여주고, 꾸준히 수익을 달성하기 위한 자산관리 전략에 대해 설명한다. 한편, 각 세미나마다 자산관리 전문가들이 고객들의 궁금증을 직접 해소하는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조두헌 신영증권 분당지점장은 “이번 ‘플랜업 자산관리 릴레이 세미나’는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해 기획한 행사“라며 “자산관리 전문가들과 함께 중장기 자산관리 전략을 수립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는 영업점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며, 참가신청 및 문의는 신영증권 분당지점(031-718-1100)으로 하면 된다.

bigroo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