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남 이지함성형외과(구, 청담거울클리닉), 강남역으로 이전

더 발전된 의료서비스와 환자중심 진료의 발전된 모습을 보이기 위해 청담 거울성형외과가 강남 이지함성형외과로 이름을 바꾸고 강남역에 새 둥지를 틀었다. 강남역 11번출구로 확장이전한 이지함성형외과는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및 삼성서울병원 성형외과 동문병원이다.

풍부한 경험과 축적된 노하우로 숨겨진 아름다움을 찾아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이지함성형외과는 국내·외 성형외과 의료진을 대상으로 세미나 강연, 시술교육을 하는 등 활발한 학술활동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강남 이지함성형외과는 눈·코성형과 안면윤곽수술, 체형교정수술은 물론 리프팅시술과 쁘띠성형, 피부과 클리닉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효과적으로 외모 고민을 해결해 준다. 특히 리프팅시술에 대한 시술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강남 이지함성형외과측은 “고객에게 보다 편안하고 안락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확장이전하면서 병원 내부 시설에 특별히 신경썼다”며 “장도명 성형외과 전문의 대표원장을 맞이하면서 보다 만족할 수 있는 성형시술 및 시술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장도명 원장은 “성형수술은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술해야 만족도가 높으며 무엇보다도 원장의 질 높은 스킬과 정성이 감이됨은 물론이고 병원의 안정감과 신뢰 있고 전문화된 진료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며 “강남 이지함성형외과는 국내시장은 물론 해외시장까지 경쟁이 가능한 시설과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구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