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광진구, 굿바이 마이 스쿨 데이 특강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서울 광진구(구청장 김기동)는 수능시험을 치룬 고3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빛나라 고3, 굿 바이 MY SCHOOL DAYS’ 특강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3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롤모델 특강 및 이미지메이킹 체험 기회를 제공해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고 미래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마련됐다.

행사는 오는 25일 구청 대강당에서 수능시험을 마친 지역 내 고3 수험생 총 15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강은 수능시험을 마치고 새로운 출발을 앞둔 고3 수험생들을 위한 수요자 맞춤형 컨셉으로 직업인 롤모델 특강, 이미지 메이킹 실습, 졸업사진 찍기 등 보고 듣고 체험하는 현장 중심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며, 지역 내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 150명을 오는 14일부터 마감시까지 선착순 접수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3 수험생 또는 20대를 맞이하는 자녀에게 축하 선물을 해주고픈 학부모는 구청 교육지원과로 전화(450-7166) 또는 이메일(annago@gwangjin.go.kr)로 신청하면 된다.

김기동 광진구청장은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20대의 첫 걸음을 앞둔 고3 수험생들에게 그동안 노고를 격려하고 새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이번 특강을 마련한 만큼 친구들과 웃고 즐기는 감성충전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구는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행복한 교육도시를 만들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cho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