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출산 후 가슴변형 고민 있던 탤런트 최수린, OBS ‘닥터&스타’ 통해 해결

한 성형외과에 따르면 가슴 수술 문의의 70% 정도가 출산과 모유수유로 인해 젊은 시절의 가슴이 변형되어 고민하고 있는 여성들이다. 하지만 이들 대부분은 수술에 대한 심리적인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악녀 연기를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탤런트 최수린씨도 OBS 체인지 라이프 ‘닥터&스타’에 출연해, 출산 후 생긴 가슴 변형에 대한 고민을 해결한 사연을 밝혔다. 도시적인 이미지와 170cm의 늘씬한 키가 돋보이는 최수린씨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소유한 탤런트로, 영화배우 유혜리씨의 친동생이기도 하다.

최수린씨는 바쁘게 촬영 일정을 보내다가 출산을 겪었고, 이후 중년에 들어서면서 가슴 변형에 대한 고민을 가지게 되었다. 최수린씨는 스타메이크 오버 프로그램 ‘닥터&스타’의 유캔비 성형외과 김준호 주치의를 만나 이 고민을 해결할 수 있었다. 특히 가슴 수술 후 이틀만에 촬영에 복귀해 사람들은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최수린씨가 이렇게 빠른 시간 안에 복귀할 수 있을 정도로 과거에 비해 현재의 가슴 수술은 크게 발전했다. 과거 가슴 수술과 달리 현재에는 약 1시간 정도의 내시경을 이용한 정밀 수술로 조직 손상 부위가 거의 없다. 또한 가슴을 붕대로 동여매거나 피주머니를 차는 일도 없고, 수술 후에도 통증이 적거나 아예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바로 일상 생활이 가능하다.

‘닥터&스타’의 사회를 맡고 있으며, 수술을 집도한 유캔비 성형외과 대표원장 김준호 박사는 “출산은 가족의 기쁨이지만, 동시에 여성들에게만 찾아오는 신체 변형 때문에 콤플렉스가 생길 수 있다. 출산 후의 성형을 단지 미용적 욕구로만 바라보는 것은 문제가 있고, 정신적인 회복이라는 측면도 생각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수술을 고려하는 많은 여성분들은 첨단 내시경 사용 여부와 숙련된 성형외과 전문의가 직접 수술을 집도하는가에 대한 부분을 꼼꼼히 체크하고 수술에 임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텔런트 최수린씨의 가슴변형 고민 해결은 오는 11월 15일(토) 오전 8시 55분 OBS ‘닥터&스타’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OBS 체인지 라이프 닥터&스타 프로그램을 총괄 제작지원하고 있는 153프로덕션 김시현 대표는 “닥터&스타는 스타메이크 오버 프로그램으로써 새 지평을 열었고 시즌1의 성공에 힘입어 시즌2 방송까지 하게 되었다”며 “많은 시청자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면서 닥터&스타 시즌2에서는 보다 더 유익하고 감동적인 스토리를 전해 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