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리솜리조트-비에비스 나무병원 MOU체결
- 12일, 비에비스 나무병원에서 ‘상호 업무협력 증진을 위한 협약’ 체결
- 힐링 콘텐츠ㆍ강의 콘텐츠 생산
- 리솜리조트 회원ㆍ가족 진료 우대 혜택 등 협력
- 15일 민영일 대표원장 시작 월 1~2회 ‘숲속의 닥터 콘서트’ 리솜포레스트서 개최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리솜리조트와 비에비스 나무병원이 ‘상호발전과 업무협력 증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힐링콘텐츠 향상을 위한 상호 발전을 도모하고, 리솜리조트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강의 콘텐츠를 생산하는데 힘쓰기로 했다. 또한 비에비스 나무병원의 건강검진 프로그램 등을 리솜리조트 회원을 대상으로 홍보하도록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리솜리조트 회원 및 가족은 비에비스 나무병원 건강검진, 진료에 대한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협약식은 12일(수) 오후 2시부터 비에비스 나무병원 10층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상호발전과 업무협력 증진을 위한 협약(MOU)을 체결하고 협약서를 발표했다. 협약식에는 리솜리조트 서환석 대표이사와 비에비스 나무병원 홍성수 병원장 외 양 기관의 임직원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제천에 위치한 리솜포레스트에서는 매월 1~2회 건강 강좌 <숲속의 닥터 콘서트>가 열린다. 오는 15일(토) 오후 8시부터 열리는 첫 번째 강의는 ‘웰 에이징 - 건강하게 늙는 법 ‘라는 주제로 민영일 대표원장이 진행한다.


이후에도 29일(토)에는 오한진 박사가 ‘동안비결’, 12월 20일(토)에는 홍성수 병원장이 ‘의사가 말아지 않는 건강 상식’, 2015년 1월 17일(토)에는 정우길 검진센터장이 ‘건강검진 제대로 알고 받기’라는 주제로 강좌를 진행한다.

suntopi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