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 락앤락, 내열유리용기 ‘오븐글라스 웨이브스팀홀’ 홈쇼핑서 출시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락앤락(대표 김준일)이 내열유리용기 ‘오븐글라스 웨이브스팀홀’<사진>을 홈쇼핑을 통해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븐글라스 웨이브스팀홀은 냉동과 해동에 최적화됐으며, 오븐조리까지 가능한 기능성 내열유리용기다. 제품 몸체에 물결형태의 디자인을 가미해 냉장ㆍ냉동 보관은 물론 상차림에도 손색없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실용성을 높였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열에 강한 내열유리소재여서 냉동실 보관, 전자레인지 및 오븐 조리용기로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때문에 그라탕, 라자냐와 같은 오븐요리부터 브라우니 또는 파운드케익과 같은 홈베이킹에도 유용하게 쓰일 수 있도록 정사각, 직사각, 원형 등 다양한 형태와 용량으로 구성됐다고 락앤락은 소개했다. 


경쾌한 색상의 실리콘뚜껑 또한 내열성이 탁월해 음식을 데우거나 조리할 때 뚜껑을 덮은 채로 증기배출구만 열고 사용하면 용기 내부의 뜨거운 수증기는 빠져나가고 음식 속 수분은 지켜줘 한층 맛있는 요리가 된다고 덧붙였다.

락앤락은 오는 17일 오후 5시40분부터 60분간 최근 악역으로 명품연기를 선보인 이유리 씨와 함께 ‘떴다 이유리’라는 이름으로 롯데홈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선보인다.

방송에서는 웨이브스팀홀 170㎖ 소용량부터 1.1ℓ 대용량까지 다양한 본구성에 계란찜기와 오븐용기, 락앤락 오븐글라스를 활용한 레시피북까지 추가해 총 23종을 9만9800원에 판다. 구매고객 중 60명을 추첨해 내열유리 4인조 티세트를 준다.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