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남양주 이안 파크시티 14일 그랜드 오픈

남양주 창현 지역주택조합이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창현리 일대에 남양주 이안파크시티 아파트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다. 조합원 모집은 지난달 22일 시작했으며, 견본주택은 한양대학교 구리병원 인근에 마련돼 있다.

이안파크시티는 지하 2층~지상 32층 11개동, 총 1308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59㎡/74㎡/84㎡로 구성됐다. 가격대는 3.3㎡당 600만원대 후반부터 700만원대 초반이며, 시공 예정사는 대우산업개발이며 자금관리는 한국자산신탁이 전담한다.

교통 입지적인 면에서는 강남까지 20분대에 도달할 수 있고 경춘선 마석역도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다. 퇴계원~답내리 구간의 자동차 전용도로와 북부간선도로 및 내부순환로의 이용도 편리할 뿐만 아니라 양평~화도간 제2순환고속도로의 개통도 예정되어 있다. 또한 서울~춘천간 고속도로 화도 IC가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잠실까지 2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인근 생활인프라를 살펴보면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하나로마트, 스포츠센터, 병원등의 생활편의시설을 도보 8분 내에 이용할 수 있으며, 단지 인근에는 마석초, 창현초, 마석중, 마석고 등과 학원들이 분포되어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유명 브랜드의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공급 시 조합원 모집에 상당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입주 시 프리미엄 형성에 대한 기대감으로 조합원 모집에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현재 남양주 일대 분양중이거나 분양예정아파트로는 화도현대엠코, 포스코A&C도뮤토, 이안파크시티가 있다. 조합관계자는 “이안파크시티가 입지적인 경쟁력과 가격적인 부분에서 더욱 훌륭하다”고 전했다.

문의: 031-567-8511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