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 뒤집을 필요없는 불판 등장…쿠진아트 ‘원터치 그릴’ 선보여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주방가전업체 쿠진아트는 뒤집을 필요없이 쉽고 빠르게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는 ‘원터치 그릴’<사진>을 12일 선보였다.

원터치 그릴은 위, 아래 양면 그릴이 장착돼 식재료를 뒤집을 필요가 없이 동시에 골고루 익혀주는 게 특징이다. 그릴 뚜껑을 덮을 수 있는 양면구조로 기름이 튀거나 연기 걱정이 없이 조리가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조리 중 발생하는 기름을 모아주는 기름받이가 내장돼 건강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 음식이 눌어붙지 않도록 팬이 앞면은 빗살 팬, 뒷면은 평면으로 설계돼 요리 용도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위 아래 팬이 장착돼 있어 그릴 뚜껑을 덮어 요리하면 뒤집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육류, 해산물, 채소류 등 식재료 본연의 풍미를 꽉 잡아줘 더욱 맛있는 요리를 완성해준다고. 


쿠진아트 측은 “요리 양이나 요리 방법에 따라 뚜껑을 덮어 사용하거나 양쪽으로 180도 펼쳐 사용할 수도 있다. 그릴 뚜껑의 높낮이도 조절할 수 있어 두툼한 스테이크부터 작은 채소구이까지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가격은 18만9000원이며, 오는 17일 CJ오쇼핑을 통해 단독 출시한다.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