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화상중국어 ‘빅차이나’ 디비디비딥 제휴마케팅 실시

국내 중국어 교육 시장에 중국어 온라인 강의 열풍이 불고 있다. 그 가운데 학원이나 방문 학습지를 활용한 오프라인 학습 시장이 전체의 80%를 차지한다는 통계 결과가 나오기도 했다. 최근 이러한 중국어 교육 시장에도 온라인 강의가 실시되면서 중국어 교육 시장에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특히 온라인 교육 중에서도 화상으로 진행하는 중국어 교육이 큰 인기 끌고 있다고 한다. 그 중에서도 방송인 조혜련이 원장을 맡고 있는 빅차이나 화상중국어(http://me2.do/GWNA6qDK)는 현지 원어민 중국어 개인교사의 강의를 실시하고 수강생들이 직접 학원에 방문하지 않아도 시간이 날 때마다 틈틈이 중국어 강의를 학습 할 수 있으며 온라인 레벨테스트를 통해 수강생의 중국어 수준을 정확히 파악하여 그에 맞는 진단을 해주어서 중국어 학습을 원하는 수강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교육청으로부터 정식 인가를 받은 빅차이나 화상중국어는 일반 메신저를 사용하는 수업이 아닌 화상 수업을 위한 전용 화상강의실 수업으로 진행되며, 뛰어난 통화품질과 수업에 편리한 기능들을 활용한 프리미엄급 강의실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매월 발음, 성조, 어법, 단어, 회화능력 부문의 담당강사가 월말 평가서를 제공하기 때문에 수강생들은 강의 후 학업의 성취도를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수강생들의 정확한 표준어 학습을 위해 중국정부가 인정하는 표준중국어 자격증을 소지한 강사를 채용하여 높은 강의 품질을 자랑한다.

최근 중국 강소위성TV의 예능 프로그램 '최강천단‘의 MC를 맡았던 방송인 전현무는 빅차이나 화상 중국어 시스템을 통해 학습을 진행하고 있다고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이처럼 학원에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 시간 및 비용을 절약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화상강의로 원어민 선생님과 대화를 나누며 중국어 학습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화상 중국어 학습은 부족한 시간에 체계적인 강의를 원하는 수강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빅차이나 화상중국어는 제휴마케팅 업체 ‘디비디비딥’에서 CPA로 홍보를 진행하고 있으며 마케터들이 홍보 할 경우에는 수익금을 적립 받을 수 있다.

디비디비딥의 CPA알바 시스템은 마케터들의 홍보에 의하여 상담신청까지 연결 되었을 때 해당 건에 대한 수익금을 적립할 수 있는 재택알바로 투잡, 부업을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