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GS건설 김포 ‘한강센트럴자이’ 김포한강신도시에서 특별분양혜택으로 모델하우스 마감임박

전세가격 수준이 하늘 위를 날면서 올해 전셋값 2억원 미만인 아파트가 8만 가구 이상 사라진 것으로 나타났다. 2억 미만 아파트가 많이 줄어든 지역은 구로구, 영등포구, 은평구, 강북구 등지에서 2억 미만 전세 아파트가 절반 가까이 감소했다.

이 때 많은 사람들이 전세보다는 내 집 마련을 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특히나 9.1부동산대책 이후 모처럼만에 부동산시장에 온기가 돌면서 위례신도시의 위례자이, 마곡신도시, 김포신도시의 한강센트럴자이 등 새로 문을 연 모델하우스와 기존에 분양중인 모델하우스 할 것 없이 연일 투자자들과 수요자들에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얼마 전 청약을 끝낸 '한강센트럴자이' 분양가는 3.3㎡당 평균 973만원으로 최저 분양가는 861만원부터 시작한다.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중도금 전액 무이자•계약조건보장제 전격실시로 특별분양혜택을 제공해 분양가로 내 집 마련 수요자들의 초기 자금부담을 낮추면서 계약 조건 변동 시 소급적용(층별•타입별 차등 적용)을 받을 수 있다.

 


한강센트럴자이는 4,079가구의 중소형 대단지로 조성되며 그 중 1차로 전용면적 70~100㎡ 3,481가구를 먼저 선보인다. 97%가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85㎡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전용 84A, 84B 타입 1289가구는 알파룸과 함께 4베이 판상형 평면으로 설계되며, 3면 발코니 등 GS자이만의 특화설계로 공간효율성을 높여 눈길을 끈다.

단지 내에 캠핑데크와 자이팜, 티하우스, 잔디슬로프 등 다양한 특화시설과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어린이 전용 놀이시설 등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되어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대형 커뮤니티 센터와 다양한 조경시설 등 대단지에 걸맞은 특화시설도 들어선다. GS건설 자이만의 커뮤니티 브랜드인 자이안센터에는 대형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집중학습실, 도서관, 사우나, 실내코트 등이 설계된다.

일조량과 개방감을 고려한 배치와 단지 면적의 40%로 축구장의 약 10배에 달하는 약 7만2천㎡의 대규모 조경 공간 역시 눈길을 끈다.

한강신도시의 탄탄한 인프라도 인기에 힘을 더하고 있다. 단지 가까이 초등학교와 학원, 병원, 금융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자리하고 있고, 단지 내에도 초등학교와 어린이집, 유치원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인근에는 라베니체(수변 스트리트 상가)를 비롯해 한강신도시의 풍부한 기반시설들이 조성을 앞두고 있다.

김포한강센트럴의 교통은 이러한 인프라에 더욱 발전 하고 있다. 김포한강로와 올림픽대로를 통해 서울로의 진출입이 용이하고 M버스(광역급행버스)를 이용 시 서울역까지 30~40분대면 이동이 가능하다. 특히 오는 2018년에는 '김포골드라인'으로 불리는 김포도시철도(한강신도시~김포공항역 23.61km, 9개 역사)도 개통돼 교통환경은 더욱 개선될 예정이다.

최근 분양문의가 늘어나면서 한강센트럴자이의 특별분양혜택과 프리미엄까지 추가로 붙어 현재 시세차익까지 누릴 수 있다.

분양문의 : 1599-3693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