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안국건강, 여성 자궁건강관리 프로젝트 ‘올댓우먼’ 출시

한의사 허미숙 원장과 공동개발, 11월 9일 홈앤쇼핑서 런칭방송

안국건강(대표 어광)이 자궁건강 및 여성의 월경전 변화에 의한 불편한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올댓우먼’을 출시 한다. 안국건강은 11월 9일(일) 오전 7시 50분, 홈앤쇼핑을 통해 ‘올댓우먼’의 런칭방송을 갖는다.

월경전증후군(PMS)은 월경시작 2~7일전, 배란일 기준으로 2~3일간 월경 전 정신적, 육체적 스트레스가 나타나는 것을 말한다. 월경전 불안, 짜증, 체중증가, 피부트러블, 우울, 아랫배통증, 피로, 심한 감정기복, 수면장애, 신경과민, 가슴통증 등 각종 불편함 등 증상도 다양하다.

올댓우먼은 초경을 시작한 여성이면 섭취할 수 있으며 월경전 늘 고생하거나 노년까지 건강한 자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제품이다. 한의사 허미숙 원장과 안국건강이 공동으로 개발했다.

주원료로 쓰인 보라지종자유는 GLA(감마리놀렌산)가 풍부한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보라지는 별 모양의 꽃이 사랑스러운 허브로 칼륨, 칼슘 등 미네랄 함량이 높고 아드레날린 분비선을 자극해 서양에선 우울증 치료에 사용되는 약초다. 서양에서는 꽃이나 잎으로 술을 담가 마시면 슬픔이나 고민을 씻어준다고 하여 ‘쾌활초’라는 또 다른 이름을 가지고 있으며 우울증 치료를 위한 약초로도 애용되었다.

또 다른 함유성분인 구절초는 여성 질환에 좋은 것으로 유명한 약초로 여성 질환, 월경불순, 월경통, 자궁출혈에 효과를 낸다. 보라지처럼 칼륨과 칼슘이 풍부하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과거에는 갱년기도 미리 준비하면 가볍게 지나갈 수 있다”며 “여성이 장수하는 시대에 폐경 이후의 삶의 질과 건강은 폐경 이전부터 준비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올댓우먼’ 런칭방송은 11월 9일(일) 오전 7시 50분부터 시작되며 홈쇼핑 판매가는 159,000원(6개월분)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안국건강 쇼핑몰(www.shopag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