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용학원 아름다운 사람들, 네일아트 국가자격증과정 개편 및 운영 시행

미용학원 아름다운 사람들이 미용사(네일)국가자격증과정에 대한 교육과정을 체계화하고 이에 대한 본격적인 운영을 시행한다.

1997년 종로지점에서 시작하여 전국에 35개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아름다운 사람들(대표 박정구)은 미용업계 이슈로 대두되어 오던 네일아트 국가자격증시험의 범위가 발표되면서 그동안의 미용 교육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네일 교육과정을 새롭게 개편했다고 밝혔다.

아름다운 사람들은 지난 17년 동안 우수한 미용인을 배출해낸 미용 전문 교육기관으로 메이크업부터 네일아트, 헤어, 피부미용에 이르기까지 미용 관련 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기관이다.

특히 오는 11월 16일 시행되는 필기시험에 대비해 지난 9월 전국 캠퍼스 교육강사 50명을 통해 예상 필기 문제집을 만들어 수강생들에게 무료로 배포하고 교육을 진행했으며, 2015년 3월 시행 예정인 실기 시험에 대비한 교육커리큘럼과 국가자격 시험대비 제품을 구성해 11월부터 본격적인 교육을 시작했다.

아름다운 사람들 뷰티스쿨 관계자는 “네일국가자격증 시험의 범위가 기존 민간협회에서 시행하던 범위보다 많은 분야를 포함하고 있는데, 이는 현재 네일살롱들에서 시술되는 과정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기에 시험의 난이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며 때문에 전문 교육기관을 통한 교육 진행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에 아름다운 사람들은 전국 캠퍼스를 통하여 현재 진행되는 네일국자자격증 시험에 대한 정보를 취합해 발 빠르게 교육 과정을 준비해 운영 중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름다운 사람들 본사는 국가자격증을 취득한 수강생들을 위해 네일샵 취업과 창업을 할 수 있는 전문 네일 살롱을 운영하기 위한 준비를 진행 중이며, 살롱 브랜드 이름은 ‘네일닥터’이다.

현재 아름다운 사람들 미용학원은 강남, 노원, 영등포, 종로, 천호, 구리, 부천, 분당, 수원, 안산, 안양, 의정부, 이천, 일산, 파주, 인천(동인천, 부평), 강릉, 대전, 서산, 천안, 부산 남포, 울산, 경주, 구미(원평, 인동), 김해, 대구, 진주, 창원, 광주, 순천, 익산, 평택, 전주 등 전국 35여 개의 지점을 운영 중이며 신림, 목포, 포항, 춘천, 부산 서면에 새로운 지점을 열 예정으로, 이는 국내 미용학원 중 가장 큰 규모이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